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궁수의 두번째 수련
레벨 11이상 16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초보 궁수의 첫번째 수련 (완료)
직업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련을 통해 조금 강해지긴 했지만 아직도 갈 길은 멀기만 한 당신. 다시 한 번 헬레나의 도움을 받아보자.
진행중
헬레나는 기초적인 수련이 아직 부족하다며 간단한 몬스터 사냥을 계속하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주황버섯 20마리를 사냥하라는데... 

주황버섯 0 / 20
완료
주황버섯 20마리를 모두 사냥하고 헬레나에게 보고했다. 훗. 20마리 정도면 그리 어렵지도 않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당신의 기량이 전보다 늘었군요. 하지만 그것으론 부족하지요. 당신에겐 아직 더 많은 수련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군요. 어떤가요? 당신만 원한다면, 이 헬레나가 당신의 수련을 도와주도록 할게요.
yes\0
헬레나
그렇다면 주황버섯 20마리를 사냥해 보세요. 한 번 사냥해 본 몬스터이니 그리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주황버섯을 모두 사냥한 후 다시 이곳으로 와서 당신이 한 일을 말씀해 주세요.
no\0
헬레나
스스로의 힘으로도 수련할 자신이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도 좋겠지요.
진행중0
헬레나
주황버섯 20마리를 해치우고 왔군요. 훌륭해요. 당신의 성장이 무척 기뻐요. 하지만 이 정도로 만족하지는 말아 주세요. 메이플 월드의 많은 몬스터들에 비해 당신의 힘은 아직 미약할 뿐이니까요.



 주황 포션 30개
 파란 포션 30개

 230 exp
yes\0
헬레나
당신에게 더 많은 수련이 필요해지는 시점이 되면 다시 당신을 부르겠어요. 그때까지 활을 놓지 말길...
stop\mob\0
헬레나
아직 주황버섯 20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요. 당신이 충분히 상대할 수 있는 적이에요. 두려워하지 말고 적을 직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