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전사의 세번째 수련
레벨 12이상 17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주먹펴고 일어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전사의 성전
퀘스트초보 전사의 두번째 수련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조금은 전사로서의 자신에 익숙해진 당신. 하지만 아직 부족한 점은 많기만 하다. 당신의 그런 부분을 주먹펴고 일어서가 채워주겠다는데... 
진행중
주먹펴고 일어서는 전사가 가져야 할 끈기와 인내를 갖추려면 더 많은 수련이 필요하다며, 다크 스텀프 20마리를 사냥해 보라고 했다. 다크 스텀프 50마리라... 만만치 않은걸? 

다크 스텀프 0 / 20
완료
다크 스텀프 20마리를 모두 사냥했다. 후... 정말 쉽지 않았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주먹펴고 일어서
어린 전사 형제여. 성장하는 자네의 모습을 보니 진정 기쁘군. 자네의 눈에서 또 한 명의 강력한 전사가 보이고 있네. 하지만... 아직 자네에게는 부족한 것이 있군. 더 큰 성장을 위해 한 번 더 수련을 받아보겠는가?
yes\0
주먹펴고 일어서
좋은 결심이네. 이번에 자네가 해야 할 일은 다크 스텀프 20마리를 사냥하는 것이네. 결코 적지 않은 숫자이지. 하지만 전사라면 무릇 끈기와 인내를 가져야 할 것이니. 멈추지 말고 노력하게.
no\0
주먹펴고 일어서
스스로의 힘으로 수련할 수 있다면, 더 이상 권하지 않겠네.
진행중0
주먹펴고 일어서
다크 스텀프 20마리를 사냥하고 돌아왔군. 어려운 수련을 훌륭히 통과한 자네에게 경의를 표하지.



 하얀 포션 30개
 파란 포션 50개

 230 exp
yes\0
주먹펴고 일어서
자네에게 더 많은 수련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순간, 다시 자네를 부르겠네. 그 때까지 더욱 정진하게.
stop\mob\0
주먹펴고 일어서
아직 다크 스텀프 50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 조급해하지 말게. 강해지려면 인내해야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