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발굴단원 샨의 부탁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 북쪽바위산에 있는 윈스턴이 발굴단원 샨에게 부탁 받은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최근 유적 발굴지 근처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몬스터가 나타났다. 이에 윈스턴은 그 몬스터의 발생 원인에 대한 분석을 나에게 의뢰하였다. 분석을 하기 위해 우드 마스크스톤 마스크가 쓰고 있는 목판과 석판을 5개씩 가져가자. 

목판 0/5 
석판 0/5
완료
목판과 석판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했다. 끝날 때까지 기다려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페리온 근처의 유적 발굴지에서 유적 발굴을 하고 있는 내 친구 샨이 부탁을 한가지 했다네. 처음 보는 이상한 몬스터들이 발굴지 근처에 나타나 발굴 작업을 하는데 방해가 된다고 이 몬스터들을 퇴치해 달라고 했다네. 좀 도와줄 수 있겠나?
yes\0
윈스턴
기꺼이 나를 도와주겠다니 감사할 따름이라네. 일단은 몬스터를 퇴치하기 전에 앞서 해야 할 일이 있다네. 학문적으로 그 몬스터의 발생 원인을 철저히 분석해야만 몬스터를 퇴치하고 나서 다시 나타나는 일이 없다네. 내가 직접 가서 분석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다른 연구들도 산더미처럼 쌓여 있기 때문에 자네가 가서 우드 마스크스톤 마스크가 지니고 있는 목판과 석판을 5장씩 구해다 주게나.
yes\1
윈스턴
유적 발굴지로 가는 길을 모르는가? 여기서 동쪽으로 쭉 가다가 거친 바위 지대에 보면 위쪽에 포탈이 하나 있다네 그 곳으로 들어가면 바로 유적 발굴지로 연결이 된다네.
no\0
윈스턴
내가 무리한 부탁을 한 건 아닌지 모르겠네만… 하루빨리 몬스터를 퇴치해야 할 텐데…
진행중0
윈스턴
목판 5개와 석판 5개를 가져왔는가?

 1400 exp
yes\0
윈스턴
수고했네. 내가 이 목판과 석판을 분석할 동안 잠시만 기다리고 있게나.
stop\item\0
윈스턴
목판 5개와 석판 5개를 가져오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