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전직] 폴암을 사용하던 영웅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거대한 폴암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다섯 명의 영웅 (완료)
직업레전드

상태정보
시작가능
영웅의 무기는 주인을 알아본다고 한다. 내가 만약 폴암을 사용하던 영웅이라면 폴암을 만지는 순간 뭔가 반응이 올 거라는데... 마을에 있는 거대한 폴암을 클릭 해보자.
진행중
거대한 폴암을 만지자 뭔가 아련한 기억이 떠오르는 것 같긴 한데, 착각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다. 폴암을 사용하던 영웅이었음을 확신하면 다시 한 번 거대한 폴암을 만져 보자.
완료
과거의 기억이 약간 떠올랐다. 양 손에 들고 있던 폴암... 폴암을 들고 검은 마법사의 앞에 서 있던 기억... 나는 확실히 폴암을 사용하던 전사, 아란이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거대한 폴암
(거대한 폴암을 만져 보았다. 차가워야 할 폴암이 이상하게 따뜻하게 느껴진다. 어쩐지 예전 기억이 떠오르는 것 같다.)
1
거대한 폴암
(...폴암을 사용하던 영웅은 강인한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다양한기술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근접전에 능한 전사였다...)
2
거대한 폴암
(...높은 STR을 갖고 있었지만, 약간의 DEX 역시 갖고 있어 힘에 휘둘리지 않는 기량을 선보였다...)
3
거대한 폴암
(이건 내 기억일까, 아니면 동료였던 영웅에 대한 기억일까...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거대한 폴암을 한 번 더 만져봐야 할 것 같다.)
yes\0
거대한 폴암
(나는 스스로를 폴암을 사용하던 영웅이라고 확신하고 있는가? 신중하게 생각한 후 확신한다면 다시 거대한 폴암을 만져 보자.)
no\0
거대한 폴암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자.)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