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연합 정기회의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최초로 에레브가 아닌 다른 곳에서, 연합 정기회의가 열리는 모양이다. 여제가 에레브를 벗어난 이 기회를 노려 습격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판단한 나인하트는 여제의 보호인원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는데... 여제를 맞으러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에레브행 승강장으로 가자.
완료
여제는 모든 기사단장들의 보호를 받으며 철통 같은 경계 속에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발을 디뎠다. 이 정도면 딱히 위험한 일은 없을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안녕하십니까, (캐릭터 이름). 여제의 기사로서 해줄 일이 있어 이렇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거두절미하고, 곧 있을 연합 정기회의에서 주변 경호를 맡아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1
나인하트
원래 연합 회의는 에레브에서 갖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최초로 에레브가 아닌 다른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에레브가 아닌 곳은 위험할 수도 있지만...
2
나인하트
여제님께서도 언제까지 에레브 안에만 계실 수는 없으니까요. 메이플 월드를 둘러 보셔야 할 필요성이 있는 것은 사실이니 한 번 다른 곳에서 회의를 하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3
나인하트
물론 그건 여제님의 안전이 보장된 이후의 일입니다. 연합의 중심이 되신 여제님을 노릴 자들은 많으니까요. 철통 같은 방비가 필요합니다. 아시겠습니까?
yes\0
나인하트
그러니 당신도 여제님의 경호에 참가해 주십시오. 이번 연합 정기회의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열립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에레브행 승강장에서부터 회의장까지, 혹시 모를 습격으로부터 여제님을 보호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승강장에서 뵙죠.
no\0
나인하트
제 설명을 알아듣지 못하신 겁니까? 레벨이 아깝군요. 처음부터 다시 설명해 드릴 테니 다시 말을 걸어 주십시오.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