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필수] 각성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적의 목적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수의 죽음, 여제의 각성... 그리고 얼마간의 시간이 흘렀다. 에레브는 잘 고쳐졌을까? 나인하트에게 가보자.
진행중
이제 에레브는 거의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것 같다. 하지만 변화도 크다. 이전의 사건으로 각성한 여제는 갑작스럽게 어른이 되었고, 각성의 영향으로 기사단원들도 한층 강한 힘을 갖게 된 모양이다. 그런데 정작 신수는 떠나 버리다니... 여제는 괜찮을까?
완료
늘 함께였던 신수가 떠났지만 여제는 의연한 것 같다. 한 편으로 불안한 마음이 들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신수가 반드시 돌아올 것이라 믿는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오셨습니까, (캐릭터 이름). 보시다시피... 데미안에 의해 파괴되었던 곳은 모두 복원 되었습니다. 물론 예전 그대로는 아니죠. 사실은 변화한 부분이 더 클지도 모르겠습니다. 무엇보다, 여제님께서 각성하셨으니까요.
1
나인하트
어떤 의미로 이루어진 각성인지... 그 부분은 제가 함부로 말씀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다만 확실한 것은 여제님께서 이전보다 더 강한 힘을 갖게 되셨다는 것. 그리고 그 영향으로 당신을 비롯한 기사단원들도 강해졌다는 것뿐입니다.
2
나인하트
이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신수님께서 해주셔야 합니다만... 그 분이 떠나 버리셨군요. 물론 이유가 있음은 압니다만, 여제님께서 잘 견디실지 모르겠습니다. 태어났을 때부터 항상 신수님과 함께 하셨던 분이니까요...
yes\0
나인하트
여제님을 찾아가 보시겠습니까? 많이 변하신 것 같지만, 사실 속마음은 그대로이십니다. 당신을 보면 반가워하실 겁니다.
no\0
나인하트
신수님이 떠나신 이유... 그것도 신수님 본인만이 말씀드릴 수 있는 내용입니다. 저로서는 일단 함구해야겠군요. 당신이 그 이야기를 들을만한 자격이 있는지, 판단은 신수님의 몫이니까요.
진행중0
시그너스
아... (캐릭터 이름)님. 오셨군요... 에레브가 많이 변했죠? 저도 무척 낯설답니다. 아니, 사실 전 저 자신부터가 무척 낯설게 느껴지고 있어요. 저로서는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라서요... 그 자리에 계셨으니 아시겠지만, 사실 이 각성은 신수님이 죽...었다고 생각한 순간 저도 모르게 이루어졌으니까요.
1
시그너스
신수님은 제게 항상 말씀하셨어요. 넌 준비되지 않았다고. 각성은 제가 아닌 저의 후손의 후손이 이루게 될 것이라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각성한 것은, 사실 어쩌면 옳은 일이 아닐지도 몰라요. 저 스스로가 가장 크게 느끼는걸요. 이 각성의 불안정함을...
2
시그너스
네, 사실 전 무척 두려워하고 있답니다. 제가 저지른 이 일이 틀린 일이라면, 그리고 그로 인해 신수님이 떠나신 거라면... 견딜 수 없을 거예요. 그렇지만, 후회하지는 않아요. 각성을 통해 신수님을 살릴 수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더 힘을 드릴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yes\0
시그너스
제가 만약 잘못을 저지른 것이라도 괜찮아요. 전 믿고 있어요. 신수님이 다시 돌아와 저를 올바른 길로 인도해 주실 거라고요. 그때까지 전 제가 할 일을 할 뿐... 메이플 월드의 평화를 지키겠어요.
stop\npc\0
나인하트
아직 여제님을 찾아가지 않으신 겁니까? 각성하신 여제님을 뵙고 인사 드리는 게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