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열 마리의 부기의 수난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산책로1
퀘스트에델슈타인 파견임무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열 마리의 부기의 분실물들을 찾아주자.



 1,500
 마나 엘릭서 50 개
 하얀 포션 50 개
'그들이 기사단을 싫어하는 이유'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에서 혼자 고초가 많았다던 열 마리의 부기의 말을 들어보자.
진행중
열 마리의 부기가 에델슈타인에서 잃어버렸다고 하는 분실물들을 찾아주자. 에델슈타인 마을의 어린 아이들에게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 분실물은 총 세 개라고 한다.
완료
열 마리의 부기가 마을에서 잃어버렸던 분실물을 모두 찾아주었다. 범인은 역시 짓궂은 꼬마아이들이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도착하자마자 이런 부탁을 드려서 죄송하지만, (캐릭터 이름)님! 제 부탁 하나만 들어주시겠어요?
1
열 마리의 부기
며칠 전의 일이었어요.

밤낮 없이 정보를 수집하느라 지친 저는 아무도 없는 공원에서 낮잠을 자고 있었죠. 그런데 어디선가 깔깔거리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게 아니겠어요? 그 아이들은 이렇게 외치고 있었어요.

"시그너스 기사단은 이 마을에서 떠나라!"
2
열 마리의 부기
그래서 어렴풋이 눈을 떠보니, 이럴수가! 제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벌레들이 주위에 가득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무척 창피하지만 정신없이 도망치고 나니......
3
열 마리의 부기
제 소중한 물건들이 없어졌더라구요. 부끄러운 줄은 알지만, 제 분실물들을 좀 찾아주시겠어요? 마을의 꼬마들에게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기사단의 지도 0 / 1

 기사단의 나침반 0 / 1

 기사단의 브로치 0 / 1
yes\0
열 마리의 부기
고마워요! 분실물은 총 세 개랍니다. 마을에서 수상해보이는 꼬마들에게 말을 걸어보세요. 아 참, 이 마을에서는 본인이 시그너스 기사단이라는 것을 절대 알려서는 안 돼요!

(마을을 돌아다녀보자.)
no\0
열 마리의 부기
아, 안 될까요? 힝……

정말 중요한 물건이니까, 다시 생각해주세요.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세 개의 분실물을 전부 찾아주셨군요!



 마나 엘릭서 50개
 하얀 포션 50개

 1500 exp
yes\0
열 마리의 부기
고맙습니다. 너무 고마워서 헛것이 보여요. 어맛, 등 뒤에 그건 뭐죠, 설마 천사의 날개…?

(이제야 제대로 된 대화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시 말을 걸도록 하자.)
stop\quest\0
열 마리의 부기
분실물은 총 세 개예요. 저에게 중요한 물건들이니까 꼭 좀 찾아주세요. 분실물은 마을의 수상해보이는 꼬마들에게서 찾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