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스킬] 시그너스의 여섯 별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에레브로 가서 여제를 만나자.



 시그너스의 여섯 별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200레벨을 달성한 나에게 시그너스 여제가 특별한 훈장을 주고 싶다고 한다.
진행중
200레벨을 달성한 나에게 시그너스 여제가 특별한 훈장을 주고 싶다고 한다. 에레브로 향하자.
완료
200레벨을 달성한 나에게 시그너스 여제가 <시그너스의 여섯 별> 훈장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신수는 잠시 에레브를 떠나있을 뿐, 여전히 메이플 월드를 굽어 살피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강해지기 위해 노력해온 모습도 전부 지켜보았죠. 오늘은 여제로서 신수의 제안을 받아, (캐릭터 이름)님에게 특별한 훈장을 주고자 해요.

에레브에서 저를 만나주시겠어요?
yes\0
시그너스
고맙습니다. 에레브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겠어요.
no\0
시그너스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지 오세요. 에레브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겠어요.
진행중0
시그너스
어서 오세요, (캐릭터 이름)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혹시 에레브에 처음 온 날을 기억하세요? 수련교관 키쿠에게 칼 쥐는 법을 배우던 (캐릭터 이름)님의 모습이 제 눈에는 아직도 선한데 어느덧 이렇게 강해졌군요. 미하일오즈, 이리나, 이카르트, 그리고 호크아이 경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말이에요.
1
시그너스
다섯 명의 기사단장들에 이어서, 저와 신수는 (캐릭터 이름)님을 시그너스 기사단의 여섯 번째 별로 인정했어요.



 시그너스의 여섯 별 1개
yes\0
시그너스
별은 해가 떠오르면 보이지 않아요. 평소에는 겸허하게 제 모습을 감추다가 어두울 때 비로소 그 빛을 드러내죠. 마치 검은 마법사의 손길이 점점 커져만 가는 위기의 상황에... (캐릭터 이름)님이 에레브에 나타난 것처럼 말이에요.
yes\1
시그너스
검은 마법사의 두려움과 맞서 싸우기 위해서, 메이플 월드에는 (캐릭터 이름)님 같은 분이 더 많이 필요하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저와 함께 가주세요.
yes\2
시그너스
그럼 이만……

좀 더 자주 찾아와주세요, (캐릭터 이름)님. 신수가 떠난 뒤로 이곳은 저에게 너무 넓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