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이카루스와 하늘을 나는 약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의 이카루스는 하늘을 날고 싶어한다고 한다. 인간이 과연 날 수 있을까? 그를 만나러 가보자.
진행중
이카루스는 하늘을 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하늘을 나는 약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한다. 비상의 비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골반뼈 50개마녀풀의 잎사귀 20개가 필요하다고 했다. 이것들만 모아가면 약을 만들 수 있다. 

골반뼈  0 / 50
마녀풀의 잎사귀  0 / 20
완료
하늘을 날고싶어하던 이카루스를 위해 하늘을 나는 약을 만들 재료를 구해주었다. 정말 그약이 효과가 있는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루스
하늘을 날고 싶은 마음에 열기구를 만들려고 했는데,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겨서 말이지… 정말 안되는걸까? 난 단지 내 힘으로 하늘을 날고싶은 것 뿐인데!! 그래 포기할 순 없어. 아직 포기하기 이르다구. 나를 도와줘!
yes\0
이카루스
여러가지 방법을 찾다가 하늘을 나는 약에 대해 알게 되었어. 재료만 구하면 이제 날 수 있을꺼야.
yes\1
이카루스
골반뼈 50개마녀풀의 잎사귀 20개를 구해오면 비상의 비약을 만들 수 있어. 마녀의 풀은 늪지대에서 자라는 보라색 꽃을 캐면 얻을 수 있고, 골반뼈는 유적발굴지 폐쇄지역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을거야.
no\0
이카루스
너도 이제 나를 못 믿는 구나. 이번엔 진짜 확실한 방법이 있다구. 왜 안 믿는거야?
진행중0
이카루스
약을 만들 재료는? 재료는 가져왔어?



 이카루스의 망토 1개 (33.3333%)
 이카루스의 망토 1개 (33.3333%)
 이카루스의 망토 1개 (33.3333%)

 3827 exp
yes\0
이카루스
와아 바로 이거구나. 이것만 있으면 하늘을 나는 약을 만들 수 있어! 드디어 내 꿈을 이루게 되었어. 그동안 도와줘서 정말 고마웠어. 그건 내 작은 보답이야.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럼 잘가~
stop\item\0
이카루스
하늘을 나는 약을 만들 재료는 아직 다 구하지 못한거야? 골반뼈 50개마녀풀의 잎사귀 20개가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