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잃어버린 보물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나인하트에게 보고하기 (완료)
직업소울마스터(1차), 플레임위자드(1차), 윈드브레이커(1차), 나이트워커(1차), 스트라이커(1차)


 잃어버린 보물 0 / 1
변신술사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나에게 맡길 급한 일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블랙윙은 아직 에레브를 빠져 나가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니 곳곳을 수색하며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아야 한다. 특히 티노의 숲, 티브의 숲, 티루의 숲을 샅샅이 수색해보자.

단, 적은 변신술사답게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을 테니 잘 대화하여 진짜인지 아닌지 구분하자.
완료
블랙윙의 멤버인 변신술사 바로크를 퇴치하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블랙윙에 대해서는 들어보신 적이 있으시겠죠? 우리 기사단 최대의 적 말입니다. 그들 중 한 명이 에레브에 들어와 중요한 보물을 훔쳐 갔습니다.
1
나인하트
에레브는 신수의 보호로 사악한 자는 들어오지 못합니다만, 이번에 보물을 훔쳐간 도둑은 블랙윙의 멤버인 변신술사 바로크이기 때문입니다. 범인이 침입한 사실은 알았지만 누구인지 구별할 수 없어 사람들이 당황하는 사이에 유유히 보물을 훔쳐간 거지요.
2
나인하트
아직 멀리 가진 못했을 테니 빨리 수색해야 합니다.
yes\0
나인하트
변신술사라면 분명 또다시 기사단원의 모습으로 변신할 거예요. 하지만 겉모습을 바꿔도 진실은 속일 수 없는 법입니다. 잘 대화해 보면 뭔가 이상한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기사단답지 않은 말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공격하세요. 
수련기사인 당신에게 좀 벅찬 임무일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최선을 다해주세요.
no\0
나인하트
수련기사인 당신에게 너무 벅찬 임무인가요? 에레브가 위급한 이 때에 몸을 사리는 것은 기사의 태도로 옳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진행중0
나인하트
변신술사 바로크를 퇴치하고 돌아오신건가요? 제가 당신을 과소평가한 것 같군요. 훌륭하십니다.

 572 exp
stop\item\0
나인하트
아직 잃어버린 보물은 찾지 못하셨습니까? 변신술사는 아직 에레브를 빠져나가지 못했습니다. 에레브 곳곳을 수색해서 반드시 변신술사를 퇴치하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아야 합니다.

티노의 숲, 티브의 숲, 티루의 숲을 샅샅이 수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