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첫 번째 임무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소울마스터(1차), 플레임위자드(1차), 윈드브레이커(1차), 나이트워커(1차), 스트라이커(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그너스의 책사 나인하트를 만나 그에게 앞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에레브 갈림길에 있는 열 마리의 부기를 찾아가보자.

1. 단축키Q를 눌러 퀘스트 정보창을 연다.
2. 길찾기 버튼을 클릭해보자. 
3. 월드맵UI에서 반짝이는 지역을 마우스로 클릭해 목적지로 선택한다.
4. 월드맵UI의 길 안내 등록 버튼을 누른다.
5. 머리 위의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면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날 수 있다.
완료
에레브 갈림길에 있는 기사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났다.
열 마리의 부기에게 어떤 임무를 하면 되는지 물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메이플 월드로 나가 파견 임무를 하기엔 아직 많이, 많이 부족해 보이는군요. 과연 임무를 잘 해낼 수 있을지 우려가 됩니다.
1
나인하트
뭐, 처음부터 강한 자는 없는 법이니까요. 일단 당신은 에레브에서 다른 기사단의 임무를 도우며 좀 더 강해진 뒤, 파견 임무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에레브 갈림길에 있는 열 마리의 부기를 찾아가세요. 그의 일을 돕는 것이 당신의 첫 번째 임무입니다.
yes\0
나인하트
단축키Q를 눌러 퀘스트 정보창을 열어보세요. 길찾기 버튼이 보이십니까? 그 버튼을 눌러보세요. 목적지를 선택하고 길 안내 등록 버튼을 누르면 길 안내가 시작될거예요.

처음이니까 제가 도와드리죠. 당신 머리 위에 보이는 빨간 화살표를 따라가면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no\0
나인하트
계속 그렇게 멍하니 서 계실 건가요? 당신은 아직 한참 부족한 수련기사일 뿐입니다. 그런 멍한 태도는 곤란합니다.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으아아아. 없어졌어! 없어졌어!

 274 exp
stop\npc\0
나인하트
에레브 갈림길에 있는 열 마리의 부기를 찾아가보세요.
단축키Q를 눌러 퀘스트 정보창을 열어보세요. 길찾기 버튼이 보이십니까? 그 버튼을 눌러보세요. 당신 머리 위에 나타난 빨간 화살표를 따라가면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