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궁금한 것을 물어보세요.

구분필요조건

! NPC 키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신입기사단원 환영회장, 시작의 숲, 체력 단련장, 연무장
퀘스트기사단으로서의 첫걸음 (완료)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본격적인 교육이 시작되었다.
키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키무에게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자.
완료
여제와 검은 마법사, 시그너스 기사단에 대해 조금은 더 알게 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무
음? 아직 키누가 도착하지 않았나보네요. 어디서 책이라도 읽고 있나... 잠시 기다려야겠네요. 기다리는 동안 궁금한 게 있으면 물어보세요.

여제님은 어떤 분이세요?  
1
키무
여제는 말 그대로 황제, 세계를 다스리는 분이예요. 들어보지 못하셨다고요? 시그너스님은 군림하되 지배하지는 않는 자. 에레브를 통해 메이플 월드를 떠돌며 바라보는 것이 그 분의 임무예요.

어려워요...무슨 말인지 잘...  
2
키무
하하, 간단히 말하면 메이플 월드의 평화를 위해 힘쓰고 계신 분입니다. 시그너스 기사단은 시그너스님이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해 만드셨구요.

검은 마법사에 대해서 들어 보셨죠?

오래 전 메이플 월드를 공포로 지배했던 자라고... 자세히는 몰라요.  
3
키무
잘 모르실 수도 있어요. 긴 세월 동안 검은 마법사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었으니까요. 하지만, 사악한 검은 마법사가 다시 깨어날 것을 예고하는 움직임이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이 반드시 여제님과 메이플 월드를 지킬거예요. (캐릭터 이름), 당신도 이제 우리와 함께예요.

이 곳 생활에서 주의할 점과 앞으로의 훈련 내용에 대해 말씀드릴테니,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no\0
키무
네? 이 곳 생활에서 주의할 점과 앞으로의 훈련 내용에 대해 말씀드릴 테니, 잠시만 기다렸다가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0
키무
이 곳에서 기초 훈련을 받은 뒤 간단한 테스트를 통과하시면 수련기사로 임명받게 될거예요.

체력 훈련, 전투 훈련, 교양 수업 등... 기사단원이 꼭 갖춰야할 능력을 배우게 되니, 열심히 따라와 주시면 되요.
yes\0
키무
아 그리고, 아직은 함부로 돌아다니시면 안돼요. 꼭 수련교관의 지시를 따라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