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스텀프는 무서워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에 살고 있는 이얀은 마을에서 한발자국도 못 나간다는데...
진행중
페리온에 살고 있는 이얀을 만났다. 그녀는 순수한 인디언 혈통은 아니지만 페리온에서 살고 있다. 어렸을 때 무슨 끔찍한 일을 당했는지 어릴적 기억이 전혀 없는 그녀는 스텀프만 보면 무섭다고 한다. 스텀프의 눈을 바라보면 알 수 없는 두려움을 느낀다고 하는데... 그 이유 때문에 마을에서 한발자국도 못 나가고 있는 그녀는 나에게 스텀프들을 없애달라는 부탁을 했다... 스텀프가 그렇게 무섭나? 

스텀프 0 / 15
완료
페리온에 사는 이얀을 위해서 스텀프를 잡았다. 이제 그녀는 마음 놓고 마을 밖으로 나갈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저기요~ 저 좀 도와주세요. 스텀프들이 무서워서 마을 밖으로 못 나가겠어요. 마을 밖에 있는 스텀프들이랑 눈이 마주치면 너무 두려워요. 혹시 시간이 있으시다면 저를 도와주세요.
yes\0
이얀
아~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이 도와줄 거라고 믿었어요. 저는 보다시피 인디언족 혈통이 아니에요. 마을 어른들께서 말씀에 의하면 제가 어렸을 적에 만신창이가 되어서 길을 헤매고 있었다고 해요.
yes\1
이얀
그런 저를 마을 어른들이 구해주셨는데, 그 때 이후로 계속 여기서 살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무슨 일이 생겨서 그렇게 되었는지는 기억하지 못하고 있어요.
yes\2
이얀
아마도 그때의 기억이 너무 끔찍해서 그 충격 때문에 기억을 하나도 못하고 있는거 같아요. 아무튼 이런 이유 때문인지 스텀프들과 마주치면 너무 두려워요. 저를 위해서 스텀프 15마리만 잡아주세요.
no\0
이얀
바쁘신가봐요. 다음에 시간이 되시면 저를 찾아와 도와주세요.
진행중0
이얀
아!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마을 주변에 스텀프 수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이제 저도 마을 밖으로 나갈 용기가 생긴 것 같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168 exp
stop\mob\0
이얀
아직 스텀프들을 다 못 잡으셨네요. 어서 마을 밖으로 나가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