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기사 크롬의 행방을 찾아서...
크롬의 일기장 두번째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크롬의 일기장 첫번째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일기장의 낱장 0 / 1



 2,400
'크롬의 일기장 세번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첫번째 일기장의 내용으로는 아무것도 단정할 수가 없었다. 다른 일기장을 찾아봐야겠다.
진행중
첫번째 일기장의 내용으로는 아무것도 단정할 수가 없었다. 다른 일기장을 찾아봐야겠다.  작은 바위길큰 바위길에 있는 엑스텀프를 좀 더 조사해 보자.
완료
새로 얻은 일기장의 낱장에는 기사 크롬, 아버지의 심경이 적혀 있었다. 나머지 낱장도 찾아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분명 또 다른 일기장 낱장이 있을 거야. 하지만 이 이상 다크 스텀프들을 조사해도 더 나올 것 같지는 않은데...... 주변의 다른 몬스터들을 좀 더 조사해 보는 것이 좋겠어.
yes\0
(캐릭터 이름)
작은 바위길큰 바위길에 있는 엑스텀프들을 조사해보자.
no\0
(캐릭터 이름)
다크 스텀프들에게는 더 이상 찾아낼 것이 없는 것 같은데...... 다른 몬스터를 조사해 보는 게 좋지 않을까?
진행중0
(캐릭터 이름)
많이 흐트러진 글씨체지만 읽을 수는 있겠는걸?

'XXXX년 XX월 XX일...
아내를...지킬 수 없었다...지금 내 품 안에 있는 아이를 선택하는 것이 아내의 뜻이었고, 마지막 순간에 아내는 나에게 고맙다고 말했지만 나는 이제 더 이상 아무 희망도 찾을 수가 없다...나의 빛이 지상에서 사라져 버렸다...
1
(캐릭터 이름)
......나를 지키는 것이 어머니의 뜻이었구나....그리고 그 이유로 아버지는 어둠 속에 갇혀버리셨어. 어머니를 버린 것이 아니었어. 포기한 것이 아니었어. 선택하셨을 뿐이야...나를...

 24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