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기사 크롬의 행방을 찾아서...
의문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이유있는 거짓말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1,000
'흔적을 따라 페리온으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보고서에 쓰여있던 기사 크롬과 아버지에 대한 작은 기억들이 전혀 매치되지 않는다. 의문이 든다.
진행중
보고서에 쓰여있던 기사 크롬과 아버지에 대한 작은 기억들이 전혀 매치되지 않는다. 나인하트에게 실수가 없었는지 다시 물어보자.
완료
보고서에 쓰여있던 기사 크롬과 아버지에 대한 작은 기억들이 전혀 매치되지 않는다. 나인하트에게 실수가 없었는지 다시 물어보았다.나인하트는 자신도 처음에 믿지 않았지만 여제님이 말씀하셨으니 내가 크롬의 아들이 확실하다고 말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나한테 말해주지 않고 나인하트님이 아버지의 행적을 조사중인건가? 아니면 혹시 나를 찾아오기 전에 조사한 내용인가? 하지만 어쨌든 나에게도 알려줬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1
(캐릭터 이름)
혼자 고민해봤자 소용없겠지? 나인하트님께 직접 물어보는 것이 좋겠어. 나인하트님께 가보자.

(수락 시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no\0
(캐릭터 이름)
아니야. 아니야. 다시 침착하게 생각해 보자. 나인하트님께 물어본다는건 내가 기밀문서를 봤다는 것을 시인하는 거잖아... 하지만 혼자서 알아 낼 수 있는 것은 없을 것 같은데...
진행중sayEx\0
나인하트
어서오세요, 미하일. 오랜만에 뵙는군요. 최근에 키쿠교관을 도와서 몬스터 사육장 소동을 처리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에레브에 잘 적응하고 계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무슨 일이시죠?
sayEx\1
(캐릭터 이름)
단도직입적으로 묻겠어요. 저의 아버지 기사 크롬에 대해 조사한 기밀문서를 보았어요. 아버지의 행적에 대해 알고 있는 건가요? 그런데 어째서 저에게는 말해주지 않은 거죠? 당연히 제가 제일 먼저 알아야 할 것 같은데요.
sayEx\2
나인하트
아... 그 문서를 봐버렸나 보군요. 네. 맞습니다. 그에 대해서 조사를 했었죠. 당신을 찾아내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당신을 찾았죠. 뭐가 잘못 되었나요?
sayEx\3
(캐릭터 이름)
그렇다면... 어째서 저한테는 말씀해 주지 않은거죠?
sayEx\4
나인하트
이제 막 에레브 생활에 적응한 당신에게 너무 많은 정보는 도움이 되지 않을 거라고 판단한 것 뿐입니다. 당신은 아버지에 대한 기억도 거의 없지 않습니까. 그저 당신을 배려한 것 뿐이니 오해는 하지 말아 주십시요.
sayEx\5
(캐릭터 이름)
맞아요. 전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제 생각엔...혹시...제가 그 분의 아들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당신들이 착각할 수도 있는 거잖아요. 그래서 저에겐 말하지 않은 것이 아닌가요?
sayEx\6
나인하트
이런, 미하일...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군요. 당신은 기사 크롬의 아들이 확실해요. 처음엔 저도 의심했지만 여제님께서 당신을 알아보셨다는 것이 가장 크고도 확실한 이유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는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이유가 필요한 모양이군요.

 1000 exp
yes\0
나인하트
기사 크롬과 관련된 진실을 아는 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거라고 판단해서 입을 다물고 있었지만 당신이 오히려 그 비밀에 발목이 잡혀버린 것 같군요. 잠시만 제게 시간을 주시죠. 당신의 물음과 고민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