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에레브에서의 새로운 시작
습격당한 문서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세번째 훈련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잃어버린 문서 0 / 10



 510
'사라진 문서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키쿠의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무슨 일인지 물어보자.
진행중
몬스터 사육장으로 들어가서, 문서보관서에 침입하여 엉망으로 만들었던 몬스터들을 해치우고 잃어버린 문서 10개를 찾아오자.
완료
몬스터 사육장으로 들어가서, 문서보관서에 침임하여 엉망으로 만들었던 몬스터들을 해치우고 잃어버린 문서 10개를 찾아왔다. 상황에 대해서 키쿠에게 계속 물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음... 안 좋은 소식이에요. 훈련용으로 사육하고 있던 몬스터들이 우리를 탈출해서 에레브 문서보관소를 습격했다고 하네요.
1
키쿠
다행히 탈출했던 몬스터들은 다시 우리로 돌려보냈지만 문서보관소가 엉망이 되고 여러 문서들이 유실된 것 같아요. 아직 적응 훈련중이기는 하지만 일손이 부족하니 도와주시겠어요?
yes\0
키쿠
왼쪽에 보이는 포탈을 통해 몬스터 사육장으로 들어가셔서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는 잃어버린 문서 10장을 되찾아와 주세요.
no\0
키쿠
지금 일손이 많이 부족한 편이랍니다. 작은 손길도 큰 도움이 될텐데...
진행중0
키쿠
아 정말 수고했어요. 이제 문서 보관소도 어느 정도 정돈이 되고 있어요. 문서를 다시 정리하는건 다른 피요들이 할테니 걱정안해도 돼요. 나인하트님이 굉장히 많이 걱정하고 있던데 이제 어느 정도 수습이 되겠네요. 큰 도움이 되었어요.

 510 exp
yes\0
키쿠
역시 크롬의 아들답군요. 기대 이상이에요.
stop\item\0
키쿠
왼쪽에 보이는 포탈을 통해 몬스터 사육장으로 들어가셔서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는 잃어버린 문서 10장을 되찾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