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밍밍부인의 두번째 고민
에스텔의 특별한 소스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스텔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외눈박이 도마뱀
퀘스트에스텔의 부탁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엘리니아 근처에서 만난 에스텔에게서 무사히 특제소스를 받았다. 돼지의 머리 1개, 옥토퍼스의 다리 20개와 함께 밍밍부인에게 가져가 봐야겠다.

돼지의 머리  0 / 1
옥토퍼스의 다리  0 / 20
에스텔의 특제소스  0 / 1
완료
축제준비로 정신없이 바쁜 밍밍부인에게 그녀가 부탁했던 요리 재료를 모두 구해서 가져다 주었다. 얼마 뒤에 있을 마을 축제가 기대되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스텔
이 정도라면 어머니에게 아주 근사한 목걸이를 선물할 수 있겠는걸요? 부탁을 들어주셔서 고마워요. 자...여기 제 특제소스를 받으세요. 그리고 밍밍부인께 축제가 성공적이길 바란다고도 꼭 전해주세요.
진행중0
밍밍부인
이제 돌아오세요? 많이 힘드셨죠? 저도 마을장식에 음식준비까지 정말 정신이 쏙 빠질 지경이에요. 어디보자... 돼지의 머리 1개, 옥토퍼스의 다리 20개, 에스텔의 특제소스 1개 모두 잘 가져와 주셨네요. 역시 제가 사람 보는눈이 있었나봐요.



 리본돼지 머리띠 1개

 300 exp
yes\0
밍밍부인
이렇게 두 번이나 저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마을을 장식할 장식물도 충분하고 요리 재료도 넉넉하니 이번 축제는 대성공일 것 같아요. 그때가 되면 꼭 다시 마을에 방문해주세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
stop\npc\0
에스텔
제가 드린 특제소스를 어서 빨리 헤네시스 마을에 있는 밍밍부인에게 전해주세요. 아마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그럼 전 이 가넷으로 목걸이를 만들러 가봐야 겠네요.
stop\item\0
밍밍부인
축제음식을 만들 재료가 필요해요. 돼지의 머리 1개, 옥토퍼스의 다리 20개, 에스텔의 특제소스 1개만 구해와 주실수는 없을까요? 에스텔의 특제소스는 엘리니아 근처 어딘가에 있는 에스텔을 찾아가 보면 될거예요. 그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