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필수] 잠입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프델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신전
퀘스트아카이럼의 결계 (완료)
직업미하일(4차), 5113


아카이럼의 결계 파괴 : #R20755#

상태정보
시작가능
프델라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차원의 틈으로 진입해 그곳을 지키는 타락한 수호병들을 모두 처치하고, 정령의 빛을 더블 클릭해서 결계를 파괴해야 한다.
완료
차원의 틈으로 진입해 그곳을 지키는 타락한 수호병들을 모두 처치하고, 정령의 빛으로 결계를 파괴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프델라
이제 준비가 된 것 같군요. 여기 정령의 빛을 다시 드릴께요. 당신이 나설 차례입니다! 네? 용의 기운은 왜 안주냐구요??
1
프델라
아! 그것은 저한테 필요한 것이었는데...저렇게 위험한 곳을 수시로 드나들다보니 가슴이 오그라드는 것 같아서, 용의 기운을 가지고 있으면 용기가 마구 생길 것 같아서말이죠.
2
프델라
어쨌든, 이제 진짜 임무입니다!
yes\0
프델라
차원의 틈으로 진입해서 그곳을 지키는 타락한 수호병을 모두 처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령의 빛을 사용해서 아카이럼의 결계를 없애주세요. 
아! 정령의 빛의 사용 방법은 들으셨어요? 아주 간단해요. 차원의 틈 안에서 더블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부탁드려요!
no\0
프델라
거절이라뇨... 거절이라뇨! 이러지 말아주세요. 농담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제와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진행중0
프델라
차원의 틈의 결계는 파괴된건가요?
yes\0
프델라
후우, 대단하십니다! 과연 새로운 기사단장이시군요. 다른 수호병들이 몰려오지 않는 것을 보니, 일단 성공한 것 같습니다.
stop\default\0
프델라
차원의 틈으로 진입해서 그곳을 지키는 타락한 수호병을 모두 처치해야 합니다. 다른 지역의 수호병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차원의 틈에 입장하면 바로 정령의 빛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