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카밀라의 유리구슬
레벨 2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 마을에 사는 카밀라에게 고민이 생겼다는데...
진행중
헤네시스마을에 살고 있는 카밀라를 만났다. 카밀라는 겁이 많은 자기를 대신해서 유타에게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반짝이는 유리구슬을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유타네 돼지농장은 해안으로 가는 길을 통해 갈 수 있다는데...
완료
유타에게 카밀라의 선물을 전해주었다.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선물로 주다니, 정말 친한 친구사이 같다. 여행을 계속하다보면 언젠가 나한테도 그런 친구가 생기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저에겐 유타라는 어렸을 때 부터 같이 자란 친구가 있는데,  며칠 후면 유타의 생일날이에요. 그래서 제가 제일 소중하게 여기는 이 반짝이는 유리구슬을 선물하기로 했죠.
1
카밀라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요즘 농장일이 바빠졌는지 유타가 통 마을에 오지를 않아서 선물을 줄 수가 없어요. 제가 직접 가고 싶지만...유타네 농장에서 키우는 리본 돼지들이 무서워서 갈 수가 없어요. 전 겁이 많거든요. 저...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저 대신 유타에게 이 구슬을 전해주시지 않겠어요?
yes\0
카밀라
아 정말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해요. 자 여기 구슬이요. 유타에게 주려고 작은 글귀도 새겨넣었답니다. 유타네 농장은 해안으로 가는 길을 통해 갈 수 있어요. 그럼 잘 부탁드릴게요.
no\0
카밀라
아...그렇군요...바쁘신 분일텐데...무리한 부탁을 드려서... 죄송해요...유타가 많이 실망할텐데...흑흑...이제 어쩌지?
진행중0
유타
누구시죠? 앗 그것은 카밀라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구슬인데 어떻게 당신이 가지고 계신거죠? 네? 카밀라가 저에게 생일선물로 전해주라고 했다구요? 아아 정말 기뻐요. 그렇게 소중하게 여기던걸 저에게 주다니... 이제 바쁜 농장일도 거의 끝나가니까 카밀라를 만나러 마을에 가봐야겠어요. 이렇게 직접 선물을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케이크 30개 (70%)
 세계의 돼지도감 1개 (30%)

 1000 exp
yes\0
유타
카밀라의 선물을 전해주셔서 고마워요. 답례는 잘 받으셨죠?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stop\npc\0
카밀라
엇...그 구슬은...아직 유타를 만나지 못하신건가요? 유타의 생일이 지나기 전에... 꼭 전해주셔야해요. 혹시 유타네 농장으로 가는 길을 잃어버리셨나요?
stop\npc\1
카밀라
헤네시스 동쪽숲으로 가면 유타네 돼지농장으로 가는 입구를 발견할 수 있어요. 리본돼지와 함정을 피해 숨겨진 길을 잘 따라가면 유타를 만날 수 있을거예요.
stop\item\0
유타
누구시죠? 여긴 저희 농장이에요. 리본 돼지를 키우고있죠. 야생에서 자라는 리본 돼지보다 더 튼튼하고 힘도 쎄답니다. 근데 무슨 일로 오셨죠?
lost\0
카밀라
아...혹시 제가 드린 구슬을 잃어버리시지 않았나요? 조금 전에 누군가가 길에서 줏었다면서 가지고 오더군요. 제가 정말 소중히 생각하는 물건이니까 잘 간수해주세요. 이번엔 꼭 유타에게 전해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