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페리온 파견임무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페리온 파견임무 시작 전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임무에 관련하여 전달해야 할 물건이 있다는데...
진행중
나인하트에게 탐지기를 받았다. 어떤 용도로 쓰이는지는 나중에 알게 될 거라는데... 페리온에 있는 정보원 열 마리의 부기에게 탐지기를 전달하자.
완료
열 마리의 부기에게 탐지기를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오셨군요. 이번 임무는 평소와는 다르게 시작하기 전에 먼저 이쪽에서 준비해야 할 것이 있어 여기까지 와달라고 말씀 드리게 되었습니다.
1
나인하트
당신께서 해야 할 일은 물건 배달입니다. 페리온에서 검은 마법사의 정보를 모으고 있는 정보원 열 마리의 부기와 접촉해 이 탐지기를 전달해 주세요.
yes\0
나인하트
탐지기를 전달한 후의 일은 열 마리의 부기가 알려드릴 겁니다. 탐지기가 어떻게 쓰이는지는 그때 가면 자연히 알게 되시겠군요.
no\0
나인하트
에레브로 오신 김에 뭔가 처리하실 일이라도 있으신 겁니까? 그렇다면 잠시 기다려 드리죠.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신입기사이신 (캐릭터 이름)님이시죠? 로카하고 마티어스, 헤르샤한테 말씀 많이 들었어요. 만나뵙게 돼서 기뻐요. 페리온 지역 담당 정보원인 열 마리의 부기입니다. 이상한 이름이죠? 임무 때문에 페리온 사람들하고 비슷하게 지었더니 좀...

 1384 exp
yes\0
열 마리의 부기
아, 이게 바로 나인하트님께서 말씀하신 탐지기로군요.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탐지기를 기동 해야겠네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top\npc\0
나인하트
아직 열 마리의 부기는 만나지 못하신 겁니까? 그녀는 페리온에 있습니다. 그리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stop\item\0
열 마리의 부기
...에... 어디선가 뵌 적이 있는 분인데 누구시더라...? 그나저나 나인하트님께서 신입기사님 편으로 탐지기를 보내주신다고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