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첫 번째 현지 적응 훈련
레벨 10이상 15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이대로 나갈 수 있겠어요? (완료)
직업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대로 수련 교관 키쿠에게 가보자.
 수련 교관 키쿠는 수련의 숲 끝에 있는 연무장 입구에 있다.
진행중
키쿠는 올 줄 알았다면서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들어가기 전에 현지 적응 훈련을 하자며 수련의 숲 끝에 있는 연무장들 중, 제 1 연무장에 들어가서 안에 있는 훈련용 슬라임을 사냥하라고 말했다.

훈련용 슬라임 0 / 20 
완료
훈련용 슬라임 20마리를 모두 사냥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으하하! 역시 왔구먼. 깐깐한 나인하트가 막 수련기사가 된 자네를 그냥 밖으로 보낼 리가 없지. 한 레벨 13까지는 꼼짝없이 수련하라고 했을 게 분명하지.
1
키쿠
어쩔 수 있겠나. 수련하는 수밖에. 이게 다 자네와 시그너스 기사단을 위한 거라 아니겠나? 자, 그럼 바로 수련을 시작해 볼까?
yes\0
키쿠
이제부터 해야 할 건 에레브 밖에 있는 진짜 몬스터들에 대한 적응 훈련이라네. 이른바, 현지 적응 훈련이라는 거지. 축구선수가 아니라도 다들 한다고.
yes\1
키쿠
제 1 연무장에 특별 처리한 훈련용 슬라임들을 데려다 놓았다네. 녀석들을 20마리 물리쳐 보게나.
no\0
키쿠
으응? 뭔가 걸리는 거라도 있나? 나인하트의 말투가 기분 나쁜 거라면 그냥 넘어 가게나. 항상 그러니까 익숙해지는 게 속 편해.
진행중0
키쿠
오오, 훈련용 슬라임 20마리를 물리쳤군. 빠른데? 이대로라면 훈련은 순조로울 것 같군...



 노블레스의 빨간 포션 30개
 노블레스의 파란 포션 30개

 450 exp
yes\0
키쿠
자, 다음 훈련을 할 준비가 되거든 다시 말을 걸어 주게.
stop\mob\0
키쿠
아직 훈련용 슬라임 20마리는 물리치지 못한 것 같군. 수련의 숲 끝에 있는 연무장들 중에 첫번째 연무장, 즉 제 1 연무장에 들어가면 훈련용 슬라임이 많이 있으니 그곳에서 사냥하면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