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여제의 은총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4차)


 페리도트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제의 은총을 받으면 더욱 강인한 시그너스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한다. 여제 시그너스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여제의 힘의 근원인 보석을 리프레의 하프들에게서 구해가자.
완료
여제의 힘의 근원인 보석을 리프레의 하프들에게서 구해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캐릭터 이름)님. 무슨일로 저를 찾으신건가요?

네, 여제님의 은총을 받으면 더욱 강인한 시그너스가 될 수 있다 들었습니다.  
1
시그너스
저는 이곳의 여제로서 많은 기사단들의 은총을 내려 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언젠가부터 힘이 점점 약해 지고 있어요. 기사님께서 제가 힘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시그너스
저의 능력은 페리도트라는 보석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기사단들에게 은총을 내린 나머지 힘이 점점 약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yes\1
시그너스
태양의 힘을 받은 페리도트는 리프레의 하프와 블러드하프들이 아주 드물게 지니고 다닌다 들었습니다. 부디 기사님께서 그들에게서 페리도트를 5개 구해와 주세요.
no\0
시그너스
현재에 만족하시나요? 그 정도 가지고는 혼테일이나 핑크빈은 물리치지 못할텐데요…
진행중0
시그너스
태양의 힘을 지닌 페리도트를 구해 오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게 은총을 내려 드리겠습니다.



 여제의 외침
 여제의 기도
yes\0
시그너스
약속대로 당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저의 외침으로 당신은 이전 보다 더 많은 HP와 MP를 지니게 되었고, 저의 기도로 인해 더욱 강력해진 능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어서 스킬창을 열어 확인해 보세요.
stop\item\0
시그너스
리프레의 하프블러드하프들에게서 페리도트를 5개 구해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