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스킬] 스트라이커의 더 새로운 스킬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호크아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여전히 끝나지 않는 수련 (완료)
직업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대로 호크아이에게 새로운 스킬에 대해 물어 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새로운 스킬을 익히고 싶다면 전처럼 능력을 증명해 보이라며 연무장 입구, 제 4 연무장으로 가라고 말했다. 전보다 어려운 시험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는데... 

 능력의 증표 0 / 1
완료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능력의 증표를 구해왔다. 호크아이는 새로운 스킬을 익힐 능력을 확인했다며 스킬, 윈드 부스터를 전수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호크아이
응? 뭐야? ...에엑?! 설마 또 새로운 스킬?! 아니, 도대체 어디서 정보가 새는 거지?! 다른 단장들이 말하는 건 아닐 텐데! 아악! ...그래. 너라면 안 알려준다고 해도 소용 없겠지? 좋아. 스킬을 전수해 줄게. 전처럼 시험에 통과하면 말이야.
yes\0
호크아이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4 연무장으로 가봐. 전처럼 시험을 준비해 뒀어. 거기서 능력의 증표를 구해 오면 너에게 스킬을 전수해 줄게.
no\0
호크아이
어라? 안 할 거라고? 왜 그래... 너답지 않게. 재미 없잖아?
진행중0
호크아이
오옷! 능력의 증표를 구해 왔구나! 하긴 너라면 잘 할 줄 알았지! 좋아! 너에게 새로운 스킬을 익힐 능력이 있음을 확인했어! 그럼 바로 스킬 전수! 이야야압! ...아니, 기합은 넣을 필요 없나?



 윈드 부스터
yes\0
호크아이
네게 스트라이커의 새로운 스킬, 윈드 부스터를 전수했어. 즐겁게 써줘, 즐겁게!
stop\item\0
호크아이
아직 능력의 증표를 구하지 못한 거야? 이런. 역시 이번 시험이 좀 어렵지?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4 연무장에 가서 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