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스킬] 스트라이커의 새로운 스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호크아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끝나지 않는 수련 (완료)
직업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을 잘 생각해 보면 호크아이에게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진행중
호크아이는 새로운 스킬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지금의 레벨로 익히는 것은 위험하다며 스킬을 익히고 싶다면 그럴만한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라고 말했다.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3 연무장에서 자격의 증표를 구해오면 인정해 주겠다는데... 

 자격의 증표 0 / 1
완료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자격의 증표를 가져왔다. 호크아이는 새로운 스킬을 익힐 자격을 확인했다며 스킬, 피스트 인레이지를 전수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호크아이
응? 무슨 일이야? 에엑?! 새로운 스킬?! 그, 그걸 어떻게! 어떻게 알았어!? 아아, 절대 아무에게도 안 알려 주려고 했는데... 그, 그게 말이야 스킬이 있긴 한데 네 레벨에 익히는 건 좀 위험하거든. 그러니 나중에...
위험해도 스킬을 익히고 싶어요.  
위험하다니 어쩔 수 없죠...
 
1
호크아이
그래? 하하하! 하긴, 그게 스트라이커다운 태도지? 좋아! 방법을 하나 알려주지! 네가 스킬을 익힐 만한 능력이 있다는 걸 증명하면 전수해 줄 수도 있어! 대신 그 증명의 시험이 목숨을 걸어야 할 정도로 위험하다는 것뿐! 어때? 할 수 있겠어?
stop\0\1
호크아이
헉... 그, 그렇다고 그렇게 간단히 포기할 건 없잖아? 그냥 테스트하는 의미에서 한 말인데...
yes\0
호크아이
연무장 입구에 가면 제 3 연무장이 있는데, 그곳에서 준비된 시험을 치르고 자격의 증표를 가져와봐! 그럼 네게 스킬을 전수해 줄게!
no\0
호크아이
자신 없는 거야? 어려운 일도 무조건 즐기면서! 그게 스트라이커답다는 거, 잊었어?
진행중0
호크아이
오옷! 가져왔잖아! 자격의 증표?! 괜찮은 거야? 경험치는 무사해? 으하하하! 아무튼 좋아! 너에게 이 스킬을 익힐 자격이 있음을 확인했어! 자, 그럼 스킬 전수다!



 피스트 인레이지
yes\0
호크아이
네게 스트라이커의 새로운 스킬, 피스트 인레이지를 전수했어! 멋지게 사용해 줘! 알았지?
stop\item\0
호크아이
아직 자격의 증표는 구하지 못한 거야?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3 연무장에 가면 구할 수 있다니까? 뭐, 쉽진 않겠지만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