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스킬] 나이트워커의 새로운 스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르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끝나지 않는 수련 (완료)
직업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기간- 2014년 05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4년 04월 1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을 잘 생각해 보면 이카르트에게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진행중
이카르트는 새로운 스킬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지금의 레벨로 익히는 것은 위험하다며 스킬을 익히고 싶다면 그럴만한 능력이 있음을 증명하라고 말했다.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3 연무장에서 자격의 증표를 구해온다면 인정해 주겠다는데... 

 자격의 증표 0 / 1
완료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자격의 증표를 가져왔다. 이카르트는 새로운 스킬을 익힐 자격을 확인했다며 스킬, 쿼드러플 스로우를 전수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르트
뭐야? ...응? 새로운 스킬? 그 정보는 어디서... 보나마나 나인하트로군. 아무튼 성격이 최악이라니까. 아직 레벨이 안 되서 익히지도 못할 녀석한테 그런 정보를 주다니. 스킬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네가 익히기엔 너무 위험해.
위험해도 스킬을 익히고 싶어요.  
위험하다면 어쩔 수 없죠...
 
1
이카르트
정 스킬을 원한다면 전수하지 못할 것도 없어. 하지만 자격도 안 되는 녀석한테 힘을 쓸 필요는 없겠지? 일단 네가 스킬을 익힐 수 있다는 걸 증명해 보라고. 목숨이 위험할지도 모르지만 말이야...
stop\0\1
이카르트
뭐야? 그렇다고 그렇게 간단히 포기할 건 없잖아.
yes\0
이카르트
수련의 숲 끝에 연무장 입구가 있는 건 알지? 그 중에서 제 3 연무장에 가봐. 그곳에 준비된 시험을 치르고 자격의 증표를 가져오면 네게 스킬을 전수해 주지.
no\0
이카르트
흐음. 겁 먹은 거야? 하기 싫으면 관둬. 대신 널 앞으로 겁쟁이라 불러주지.
진행중0
이카르트
자격의 증표를 가져왔군. 흐음... 아무튼 제법이란 말이야. 좋아. 너에게 이 스킬을 익힐 자격이 충분한 걸 확인했어. 그럼 스킬을 전수해 주지.



 쿼드러플 스로우
yes\0
이카르트
네게 나이트워커의 새로운 스킬, 쿼드러플 스로우를 전수해 주었다. 부디 악을 위해 사용하지는 말라고.
stop\item\0
이카르트
아직 자격의 증표는 못 구한 거야?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3 연무장에서 시험을 치르면 구할 수 있어. 뭐, 시험에 통과해야 구하는 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