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스킬] 소울 마스터의 새로운 스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하일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끝나지 않는 수련 (완료)
직업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을 잘 생각해 보면, 미하일에게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진행중
미하일은 새로운 스킬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지금의 레벨로 익히는 것은 위험하다며 스킬을 익히고 싶다면 그럴만한 능력이 있음을 증명하라고 말했다. 연무장 입구에 있는 제 3 연무장에서 자격의 증표를 구해 오면 인정해 주겠다는데... 

 자격의 증표 0 / 1
완료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자격의 증표를 가져왔다. 미하일은 새로운 스킬을 익힐 자격을 확인했다며 스킬, 소울 드라이버를 전수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하일
...무슨 일이지? 새로운 스킬? ...나인하트가 쓸데없는 말을 한 모양이군. 새로운 스킬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대의 레벨로는 익힐 수 없다. 익히기엔 너무 위험하다.
위험해도 스킬을 익히고 싶어요.  
위험하다면 어쩔 수 없군요...
 
1
미하일
...정 스킬을 원한다면 한 가지 방법이 있다. 그대가 이 스킬을 익힐 능력이 된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는 것이다. 물론 쉽지 않지. 목숨이 위험할 수도 있다. 그런데도 할 수 있겠나?
stop\0\1
미하일
위험하다고 뒤로 물러서는 건가? 기사답지 못하군.
yes\0
미하일
수련의 숲 끝에 연무장이 있다. 제 3 연무장에 시험을 준비해 놓을 테니, 그곳에 가서 시험을 치르고 자격의 증표를 가져오라.
no\0
미하일
...경고하긴 했지만 이렇게 물러서다니...
진행중0
미하일
자격의 증표를 가져왔군. 좋다. 그대에게 이 스킬을 얻을 자격이 있음을 인정하지. 그럼... 스킬을 전수하겠다. 각오를 단단히 하도록.



 소울 드라이버
yes\0
미하일
그대에게 소울 마스터의 새로운 스킬, 소울 드라이버를 전수했다. 여제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도록.
stop\item\0
미하일
아직 자격의 증표를 구하지 못한 것인가? 자격의 증표는 연무장 입구, 제 3 연무장 안에서만 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