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신조의 탄생
키리두의 부름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나인하트가 말을 걸어 오는데...
진행중
나인하트는 당신의 라이딩에 문제가 생겼을지도 모른다며, 라이딩교관 키리두에게 가서 라이딩을 보이라고 말했다.
완료
나인하트는 당신의 라이딩에 문제가 생겼을지도 모른다며, 라이딩교관 키리두에게 가서 라이딩을 보이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라이딩교관 키리두가 급히 당신을 찾으시는군요. 뭔가 당신의 라이딩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무슨 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되도록이면 빨리 키리두에게 가서 당신의 라이딩을 보이는 게 좋겠습니다.
yes\0
나인하트
얼핏 듣기로는 당신의 라이딩이 약해질 시기가 왔다는 것 같은데... 자세한 정황은 키리두에게 들으시면 됩니다.
no\0
나인하트
키리두의 안색이 좋지 않은 걸 보면, 당신의 라이딩에 뭔가 결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타고 다니시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진행중0
키리두
오랜만이군, (캐릭터 이름). 자네가 나날이 강해져간다는 소식은 많이 들었다네. 무척 기쁜 일이네만... 그 때문에 자네의 라이딩에 문제가 하나 생겼다네.
stop\npc\0
나인하트
아직 키리두에겐 안 가신 겁니까? 무척 급해 보이던데... 늑장 부리다 손해 보는 건 당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