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안장 만들기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리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키리두의 부화장
퀘스트티티아나 라이딩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미하일

상태정보
시작가능
라이딩용 안장을 잃어버렸다. 어떻게 한다...? 라이딩교관 키리두k#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키리두는 예산 외의 안장은 지급해 줄 수 없다며, 스스로 안장을 다시 만드는 수밖에 없다는데... 안장은 아쿠아리움의 켄타가 만들어 준다고 한다. ...뭔가 비쌀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켄타에게 안장 재료와 함께 수고비를 가져가자.


 용의 가죽 0 / 200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0 / 200
5,000,000 메소
완료
켄타에게 안장 재료와 수고비를 건네주고 안장을 받았다. 다시는 안장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리두
무슨 일인가? 음...? 안장을 잃어버렸다고? 이런. 그거 큰일이군. 안장이 없으면 라이딩을 할 수 없지 않은가? ...응? 새로 하나 줄 수 없냐고? 그게... 예산이 빠듯해서 예정 외의 안장을 더 지급하는 건 곤란하다네... 다른 기사들도 많고... 알다시피 나인하트 성격에 예산을 더 줄 리는 없고...
1
키리두
그, 그래도 안장을 구할 방법이 없는 건 아니네. 자네가 직접 안장을 만들면 되지 않겠는가? 안장은 모두 아쿠아리움켄타에게 주문제작 되고 있으니, 켄타에게 안장 재료와 함께 수고비를 주면 안장을 받을 수 있어. 물론 싸진 않지만... 그렇게 해서라도 안장을 구해야지 어쩌겠는가?
yes\0
키리두
용의 가죽 200개,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200개...그리고 500만 메소의 수고비를 주면 켄타가 안장을 만들어 줄 거라네. 그럼... 수고하게나.
no\0
키리두
으음... 그럼 어쩔 수 없군. 티티아나는 그냥 장식으로 데리고 다니는 수밖에...
진행중0
켄타
음? 무슨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이렇게 많은 가죽을 들고 다니시고... 네? 안장을 만들어 달라는 말씀이신가요? 그거라면 어렵지 않지만 저도 일이 있는지라... 공짜로는 조금 어려운데... 네? 수고비도 가져오셨다고요? 그럼 얼마든지 만들어 드려야죠! 자, 어서 재료들을 주세요!



 안장 1개
yes\0
켄타
여기, 완성된 안장입니다! 자주 이용해 주세요!
stop\npc\0
키리두
아직 켄타에게는 안 간 건가? 용의 가죽 200개,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200개, 그리고 켄타에게 줄 수고비 500만메소를 가지고 가게나.
stop\item\0
켄타
음... 무슨 일이신가요? 뭔가 불편해 보이시는데... 어라, 티티아나는 가지고 계신데 안장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