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티티오의 탄생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리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키리두의 부화장
퀘스트유리온실 돌보기 (완료)
기간- 2008년 12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2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농축 이유식을 먹여가며 티티아나를 길렀다. 이제 탈피한 티티아나를 탈 수 있는 걸까? 키리코에게 가보자.
진행중
티티아나의 탈피는 완료 되었지만, 탈피로 인해 쇠약해져 있더 당장 타기는 무리라고 한다.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먹이면 금세 기운을 차릴 것 같다는데... 아쿠아리움로 가서 켄타에게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구입하자.
완료
키리코에게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건네 주었다. 티티아나에게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먹인 키리코는 힘이 넘치는 티티오를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리두
음... 티티아나의 탈피는 잘 되었는데, 오랫동안 유리온실 안에서만 있어서 그런지 녀석이 좀 쇠약해졌군. 이래서야 당장 타는 것은 무리야. 뭔가 보양할 것이 좀 필요한데...
1
키리두
아, 그렇지. 아쿠아리움의 켄타! 그는 안장 말고 #t영양제# 만드는 것에도 일가견이 있다네. 아픈 동물들을 돌보는 게 특기이니 당연한 일이지. 켄타에게 가서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구해 오게나.
yes\0
키리두
...에... 물론 켄타의 켄타의 특제 영양제가 싸지는 않겠지만... 어쩌겠다. 이게 다 티티아나를 티티오로 키우기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얼른 다녀 오게나.
no\0
키리두
...케, 켄타라고 해서 무조건 비싼 값에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팔지는 않을 걸세. 안면도 있으니 좀 싸게 해줄 거야. 아마도...
진행중0
키리두
오, 켄타의 특제 영양제를 구해 왔구만. 호되게 비싸지만 그만한 값을 하는 물건이지. 그럼 바로 티티아나에게 먹여 볼까나...



 티티오 1개
yes\0
키리두
더 이상 이 아이를 티티아나라 부르지 말게. 이 아이는 이제 티티오라네! 탈피까지 했으니 자네의 더욱 강력한 파트너가 되어줄 걸세.
stop\item\0
키리두
아직 켄타의 특제 영양제는 구해 오지 못한 모양이군... 하긴. 좀 비싸지... 켄타가 워낙에 수전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