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키리두의 소개장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키리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키리두의 부화장
퀘스트티티아나의 알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미하일
기간- 2008년 12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2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티티아나를 깨우는데 성공했다. 몬스터 라이딩의 다음 단계는 뭘까? 키리두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티티아나는 깨어났지만 라이딩을 하려면 안장이 필요하다. 안장 만드는 실력은 그보다는 아쿠아로드켄타가 낫다고 하니 켄타에게 가서 안장을 구해 보라는데... 키리두의 소개장을 가지고 켄타에게 가보자.
완료
키리두의 소개장을 켄타에게 건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리두
티티아나가 깨어나긴 했지만 아직 이대로는 탈 수 없어. 일단 안장이 없지 않나. 안장 없이 함부로 탔다가는 사람에게도 티티아나에게도 무리가 가게 마련이지. 그러니 일단 안장부터 구하지 않겠나? 그 사이에 이 아이도 조금 조련을 받고...
yes\0
키리두
내가 안장을 못 만드는 건 아니네만... 안장 만드는 실력은 아쿠아로드에 있는 켄타가 최고지. 그러니 켄타에게 가서 안장을 구해 보게나. 자네에게 준 소개장을 가져가면 잘 만들어 줄 거야.
no\0
키리두
이 사람, 성질도 급하군.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당장은 라이딩을 할 수 없어. 해서도 안 되고.
진행중0
켄타
동물원 방문자이신가요? 네? 어라... 이건 키리두의 소개장? 아아, 기사단에서 오신 분이군요!
stop\npc\0
키리두
아직 켄타에게는 안 간 건가? 그는 아쿠아로드에 있는 아쿠아리움 동물원에 있다네.
stop\item\0
켄타
동물원 방문자이신가요? 그게 아니라면 뭘... 네? 안장? 죄송하지만 안장은 취미로 만드는 거라, 보통은 판매하지 않아요. 아는 분들에게만 가끔 만들어 드리는 게 전부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