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나인하트의 소개장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기사의 품위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미하일
기간- 2008년 12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2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기사들의 몬스터 라이딩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겠다는데...
진행중
수련의 숲에서 남쪽으로 가면 라이딩교관 키리두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나인하트의 소개장을 가지고 가면 몬스터 라이딩에 대해 알려줄 거라는데....
완료
키리두를 만나 나인하트의 소개장을 건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오셨군요. 하긴, 당연하지만요. 당신도 계속 걸어 다니긴 싫으실테니... 그럼 몬스터 라이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yes\0
나인하트
몬스터 라이딩은 라이딩교관 키리두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아, 키리두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시겠군요. 키리두는 수련의 숲 남쪽에 있는 티티 부화장에서 혼자 라이딩용 티티들을 기르고 있어 기사단원들도 자주 만나긴 힘든 사람이죠.
yes\1
나인하트
방금 드린 제 소개장을 키리두에게 가져가면 몬스터 라이딩을 배울 수 있을 겁니다.
no\0
나인하트
몬스터 라이딩에 대해 알고 싶어서 찾아오신 거 아닙니까? 그게 아니라면 정말 한가한 분이시군요... 그럴 시간이 있으면 검은 마법사와 싸우기 위해 좀 더 수련이라도 하시죠.
진행중0
키리두
이야, 라이딩을 배우러 온 기사단원인가?
yes\0
키리두
나인하트 녀석. 이런 소개장 같은 거 없어도 에레브에 있을 사람이 뻔한데 매번 뭘 써서 주는지 원...
stop\npc\0
나인하트
아직도 키리두에게 안 가신 겁니까? 좀 서두르시죠. 에레브가 넓은 섬도 아닌데 참 느리시군요. 설마 티티 부화장을 못 찾으셔서 그러시는 건 아니겠죠?
stop\item\0
키리두
흠... 아니 기사단원인 거 뻔히 알고 있기는 한데, 그래도 나인하트의 소개장이 없으면 좀... 나름 형식이 중요하다고 해서 말이야. 미안하지만 소개장을 받아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