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인내의숲] 헤르샤와 핑크 안시리움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핑크 안시리움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원래는 시그너스 기사단의 일원이지만 엘리니아에 조사를 나왔다는 헤르샤. 그는 대단한 의심병 환자로 아주 사소한 것까지 의심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성격인데... 최근 뭔가 의심을 하고 있는 모양이다. 뭔지 가서 물어보자.
진행중
쉐인의 약초밭이 수상하다며, 그곳에서 자라는 핑크 안시리움이라는 약초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다.
우선 쉐인을 만나보자.
완료
다행히도 인내의 숲에서 헤르샤가 말해 주었던 꽃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그는 지금부터 엘리니아의 쉐인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인내의 숲으로 계속 들어갈 수 있을 거라고도 했다. 시간이 난다면 한번 더 인내의 숲으로 들어가 봐야 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너는 블랙윙의 첩자냐? 아니라고? 흠. 아닌 것 같긴 하군. 나는 지금 엄청난 음모를 알아낸 것 같아. 이 사건은 엘리니아를 통째로 날려버릴지도 모르는 중대한 일야. 너의 도움이 필요해. 도와주겠어?
1
헤르샤
엘리니아에 있는 쉐인 알지? 몰라? 그의 숲에서 뭔가 수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 거기서 나타나는 약초를 좀 가져와줘.
yes\0
헤르샤
음, 우선은 핑크 안시리움을 가져와봐.  이렇게 생긴 꽃이래. 잘 보고 가서 똑같은 것으로 가져와야해.
no\0
헤르샤
넌 엘리니아를 지키고 싶지 않은 건가? 블랙윙의 수하가 아닌가 의심되는 대목이군.
진행중0
헤르샤
가져왔어? 좋아. 이리 줘봐.

 2212 exp
 1
 카리스마 350
yes\0
헤르샤
흠. 향기는... 그냥 꽃인 것 같군요... 하지만 안심할 수는 없어. 아마 우리가 이 일을 파헤치는 바람에 적들이 보통 꽃으로 교체했을 수도 있거든.
stop\item\0
헤르샤
아직이야? 이렇게 꾸물대다가 큰 일이 생길거야!   이렇게 생겼어! 엘리니아의 쉐인의 숲으로 가서 빨리 저 약초를 가져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