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만지의 낡은 글라디우스
[슬리피우드] 글라디우스 각성 방법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크리슈라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슬리피우드
퀘스트[슬리피우드] 영웅이 쓰던 글라디우스 (진행중)


글라디우스를 각성시킬 재료를 찾아서 크리슈라마에게 가져가자.
 불꽃 깃털 0 / 1
 낡은 글라디우스 0 / 1
 얼음 조각 0 / 1
 고대의 주문서 0 / 1



 72,250
 영웅의 글라디우스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낡은 글라디우스를 각성시키기 위해 슬리피우드의 크리슈라마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슬리피우드의 크리슈라마를 찾아가 만지의 낡은 글라디우스를 보여주자 그는 이 검은 자신이 만든 거라면서 얼음 조각 1개, 고대의 주문서 1개, 불꽃 깃털 1개가 있어야 각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모두 처음듣는 것들 뿐이라서 어떻게 얻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한데... 크리슈라마는 재료를 얻는 방법은 슬리피우드의 마이크가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완료
각성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가지고 크리슈라마에게 가져갔다. 크리슈라마는 자신의 눈을 의심하면서 재료를 사용해서 낡은 글라디우스를 영웅의 글라디우스로 각성시켜 주었다. 신비로운 빛을 내뿜고 있는 꽤 좋은 검이로군... 왠지 천지에게 그대로 가져다 주기에는 아까운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리슈라마
낡은 글라디우스라... 수십 년 전 트리스탄이 죽었다는 소문을 들었을때 나는 믿을 수 없었지... 녀석에게 영웅의 글라디우스를 만들어 준 것이 바로 나였거든. 그 검이라면 어떤 녀석이라도 쓰러뜨릴 수 있을줄 알았는데... 이후 검이 변해버렸다는 말은 들었지만... 낡아버린 건가?
1
크리슈라마
이 검을 각성시키고 싶다는 말이로군. 하지만 쉽지 않은 일 일거야. 희귀한 재료들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구하기 힘든 주문서도 있어야 하거든... 그래도 각성시키고 싶다면... 지금부터 내가 말해주는 물건들을 모두 구해와 주길 바라네. 자네가 전부 구할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2
크리슈라마
얼음 조각 1개, 고대의 주문서 1개, 불꽃 깃털 1개를 자네가 가지고 있는 낡은 글라디우스와 함께 가져오게... 어떻게 얻을수 있을런지... 자세한 방법은 나도 알지 못한다네... 아... 그렇군. 슬리피우드의 마이크가 무언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 그럼 재료를 구해다 주게나.
yes\0
크리슈라마
그럼 난 이 곳에서 기다리고 있겠네.
no\0
크리슈라마
영웅의 글라디우스를 각성 시키려면 그만한 댓가를 치뤄야 하지. 하지만 그 댓가를 감당할 생각이 없다면 여기서 그만 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
진행중0
크리슈라마
이럴수가! 얼음 조각 1개, 고대의 주문서 1개, 불꽃 깃털 1개... 이 모든 것들을 정말 구해왔군! 좋다네... 이제 조금만 기다려 주게. 굉장히 오랜만에 주술을 사용하는 거라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걸로 어떻게든 낡은 글라디우스를 각성시킬 수 있을지도...



 영웅의 글라디우스 1개

 72250 exp
yes\0
크리슈라마
이럴 수가... 트리스탄의 검... 이 검을 다시 내 눈으로 보게 될 줄이야... 자네에게 이 검을 맡긴 이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이놈을 바른 길에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해주게. 이로써 내가 할 일은 모두 끝났군... 그럼 잘 가게나...
stop\item\0
크리슈라마
비록 내가 꽤 늙어버린 건 사실이지만 내 눈을 속일수는 없을 것일세... 얼음 조각 1개, 고대의 주문서 1개, 불꽃 깃털 1개를 구해와 주게나. 아직 자네는 이것들을 모두 구하지 못한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