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검은 마녀의 저주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돌이 된 여제, 검은 마녀의 손길, 조용한 에레브
퀘스트사라진 기사 (완료)
직업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긴 에레브? 하지만 에레브는 이런 분위기가 아닌데... 기사단장들은 왜 저런 모습으로 있는 거지? 아무도 대답하지 않는다! 신수만이 힘겹게 깨어있는 것 같다. 신수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신수는 앞에 있는 저 여자가 검은 마녀 엘레오노르라며 그녀가 지금 에레브 전체에 저주를 걸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은 체력이 강하니 괜찮지만 여제는 금방 당해버릴지도 모른다는데... 어서 검은 마녀를 물리치고 저주를 풀자! 

검은 마녀 0 / 1 
완료
교활한 검은 마녀는 신수에 의해 지켜지는 에레브에 침입하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하자, 듀나미스를 이용해 저주의 매개물을 들여보낸 후 에레브 전체에 저주를 건 것이었다! 검은 마녀를 물리치자 다행히도 이제 저주는 풀리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수
...그대의... 눈 앞에 보이는... 저 여자가 바로... 검은 마녀 엘레오노르... 그녀가 지금 에레브 전체에 저주를 걸었... 빨리 검은 마녀를 물리쳐야...! 다른 사람은 체력이 강하지만... 여제는 위험...! 어서...!
진행중0
신수
...검은 마녀를 물리쳤군... 여제의 기사여... 이제 저주가 서서히 사라져 가고 있다. 여제는 무사하다...
yes\0
신수
여제를 지키는 신수로서 감사를 표한다...
stop\mob\0
신수
...저 여자가 검은 마녀 엘레오노르... 이 모든 사태의 원흉...! 검은 마녀를 물리쳐서 저주를 풀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