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에레브 수색증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변신술사 (진행중)
직업나이트워커(2차)


 마티안의 촉수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변신술사를 찾아 에레브 수색을 하려면 먼저 수색증을 받아야 한다고 한다. 나인하트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한 번에 많은 기사들에게 수색증을 나눠주느라 수색증이 다 떨어지고 말았다고 한다. 새로운 수색증을 만드는데 필요한 마티안의 촉수를 가져와야만 한다는데...
완료
나인하트에게 어둠의 크리스탈을 주고 수색증을 받았다. 그럼 에레브를 자유롭게 수색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에레브 수색증 말입니까? 죄송합니다만 거기에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사실 에레브는 항상 별다른 문제 없이 유지되어 왔기에, 이번처럼 다수의 기사들에게 한 번에 많은 수색증을 발급한 적이 없습니다. 네, 그래서 수색증의 물량이 부족합니다.
1
나인하트
급히 새로운 수색증을 만들고 있긴 한데 그것도 쉽지 않은 것이... 에레브 수색증은 함부로 복제할 수 없도록 특별한 아이템을 넣어 만드는지라... 재료가 한 가지 부족합니다. 그렇다고 수색을 안 할 수도 없고...
2
나인하트
어쩔 수 없군요. 에레브를 수색하기 전에 수색증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구해 주십시오. 한시가 급한 일이긴 하지만, 변신술사라 하더라도 보호령이 발동된 에레브를 그리 쉽게 빠져 나가진 못할 테니 구해 오시면 바로 수색증을 드리겠습니다.
yes\0
나인하트
수색증에 필요한 아이템은 마티안의 촉수 20개 입니다. 마티안의 촉수의 마력을 이용해 만든 수색증은 복제나 탈취가 불가능해 이런 곳에 안성맞춤이죠.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no\0
나인하트
이런이런... 수색은 포기하시는 겁니까?
진행중0
나인하트
마티안의 촉수를 가져오셨군요. 그럼 바로 에레브 수색증을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에레브 수색증 1개
yes\0
나인하트
이것만 있다면 긴급령이 발동한 에레브의 어느 곳이든 갈 수 있습니다. 에레브 곳곳을 수색하여 꼭 변신술사를 찾아 퇴치해 주십시오.
stop\item\0
나인하트
아직 마티안의 촉수 20개는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한시가 급한 일이니 어서 서둘러 지구방위본부에 다녀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