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변신술사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잃어버린 보물 (완료)
직업플레임위자드(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도둑 수색에 대한 자세한 지시사항은 불의 기사단장 오즈에게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오즈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블랙윙은 아직 에레브를 빠져 나가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니 곳곳을 수색하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데... 나인하트에게 수색증을 발급받은 후, 에레브를 수색하여 변신술사를 찾아 퇴치하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아 오자. 단, 적은 변신술사답게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을 테니 잘 대화하여 진짜인지 아닌지 구분하자. 

변신술사 0 / 1
 잃어버린 보물 0 / 1
완료
블랙윙의 멤버인 변신술사 바로크를 물리치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아 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즈
와앗, 오셨군요! 나인하트님께 설명은 들으셨죠?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원래 에레브는 신수에 의해 보호받고 있어요. 그래서 사악한 자는 들어오지 못하고, 들어온다 하더라도 바로 알아챌 수 있지요.
1
오즈
그런데 이번에는 그러지 못했어요. 이번에 보물을 훔쳐간 도둑은 블랙윙의 멤버인 변신술사 바로크이기 때문이에요. 범인이 침입한 사실은 알았지만 누구인지 구별할 수 없어 사람들이 당황하는 사이에 유유히 보물을 훔쳐간 거죠...
2
오즈
보물은 절대로 검은 마법사의 손에 넘어가서 안 될 중요한 물건이에요! 변신술사는 아직 에레브를 빠져 나가지 못했다고 하니 당신도 수색에 참가해 주세요! 나인하트에게 가면 에레브를 수색할 수 있는 에레브 수색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실 거예요!
3
오즈
그럼, 변신술사를 퇴치하고 보물을 되찾아 주세요! 저나 다른 단원들도 함께 수색을 시작할게요!
yes\0
오즈
변신술사라면 또다시 기사단원의 모습으로 변신할 거예요. 하지만 겉모습을 바꿔도 진실은 속일 수 없는 법... 잘 대화해 보면 뭔가 이상한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기사단답지 않은 말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공격해 주세요!
no\0
오즈
무, 무서우신 건가요? 그 마음도 이해할 수 있어요... 하지만, 도망치지만 해서는 발전할 수 없는 걸요... 용기를 내어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오즈
벼, 변신술사 바로크를 퇴치하고 오셨군요! 와아아앗! 저, 정말 대단해요! 당신은 정말 훌륭한 기사예요!
yes\0
오즈
여제께서도 당신을 자랑스러워하고 계세요!
stop\item\0
오즈
아직 변신술사를 찾지 못하신 건가요? 변신술사는 아직 에레브를 빠져나가지 못했으니 나인하트에게 수색증을 발급받은 후, 계속 수색하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꼭 변신술사를 퇴치하고 보물을 되찾아 주세요!
stop\mob\0
오즈
아직 변신술사를 찾지 못하신 건가요? 변신술사는 아직 에레브를 빠져나가지 못했으니 나인하트에게 수색증을 발급받은 후, 계속 수색하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꼭 변신술사를 퇴치하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