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넬라와 커닝시티 주민들의 의뢰
마파의 의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넬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스티지의 날개 0 / 5
 식탁보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의 넬라에게 가면 일거리를 얻을 수 있다는데...
진행중
커닝시티의 넬라에게 1000 메소를 주고 이 마을 주민들이 도움을 필요로 할 때마다 소개시켜줄 것을 약속했다. 우선은 방어구 상점 주인은 마파가 새로운 방어구를 만들기 위한 재료로 스티지의 날개 5개와 주니어 레이스가 남긴 식탁보 5개를 모아와 달라고 했다는데... 스티지와 주니어 레이스는 지하철에서 흔히 볼 수 있으니 그다지 어려울 것 같진 않은걸?
완료
마파가 부탁한 물건을 모두 모아 넬라에게 가져다주고 답례로 레몬을 잔뜩 받았다. 마파씨가 그 재료들로 어떤 방어구를 만들지 기대되는걸? 또 의뢰가 생길지도 모르니까 자주 들러달라는데... 시간이 날 때마다 넬라를 찾아가봐야 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넬라
어머? 못보던 사람인걸? 내가 모르는걸 보니 이 마을 사람은 아닌 모양이지? 난 이 마을의 정보통으로 통하는 넬라야. 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소식들을 빠짐없이 모두 알고 있지.
1
넬라
1000 메소만 준다면 이 마을사람들의 여러 가지 정보를 모아서 너와 연결시켜 줄게. 그러니까 마을사람 중 누군가가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으면 너에게 소개시켜 준다는 말씀! 어때? 해볼래?
yes\0
넬라
좋아! 1000 메소도 받았겠다. 약속은 지켜야 겠지? 우선 당장 급한 의뢰가 들어와 있으니 서둘러 주길 바래. 이 마을에서 방어구점을 운영하고 있는 마파 씨가 최근 새로운 방어구를 만들기 위해 독특한 재료를 모으고 있는 모양이야.
yes\1
넬라
스티지의 날개 5개식탁보 5개가 필요하다는데 너라면 이런것 모으는 것 쯤은 아무것도 아니겠지? 물론 사례는 섭섭하지 않을 정도로 해 준다고 약속했으니 걱정말라고. 그럼 모으는 대로 다시 나에게 돌아와 줘. 기다리고 있을게!
no\0
넬라
좀 성가신 일이 될지도 모르지만 너에게 손해는 없을텐데~ 아무튼 나중에 생각이 바뀌게 되면 언제든지 다시 날 찾아와 줘!
진행중0
넬라
엇... 생각보다 빨리 돌아왔는걸? 역시 내가 사람보는 눈은 있다니까~ 좋아! 이렇게 의뢰를 무사히 해결해 줬으니 사례를 해야겠지. 마파씨가 여행에 도움이 되라는 뜻에서 레몬을 잔뜩 맡기셨으니 받으라고~



 레몬 50개

 224 exp
yes\0
넬라
그럼 또 뭔가를 의뢰받고 싶어지면 다시 날 찾아와 줘. 이 마을에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꽤 많거든~
stop\item\0
넬라
아직 마파 씨가 부탁한 물건들을 모으지 못한 모양이지? 새로운 방어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스티지의 날개 5개식탁보 5개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고. 모으는대로 나에게 가져오면 되니까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