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스트라이커의 기사등급시험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호크아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수련기사의 끝 (완료)
직업스트라이커(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에 따르면 번개의 기사단장 호크아이에게 기사등급시험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에레브로 가서 호크아이를 만나보자. 
진행중
기사등급시험이 시작되었다. 내용은 간단하다. 수련의 숲 끝에 있는 제 2 연무장에 가서 그 안에 있는 티티들을 물리치고 시험의 증표를 가져오면 된다. 시험의 증표 30개를 찾아 호크아이에가 돌아오자. 

 시험의 증표 0 / 30
완료
기사등급시험을 완료했다. 이제 수련기사는 종료, 정식기사로 임명 받았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정식기사로서 임무에서 즐거움을 찾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호크아이
어? 기사등급시험? 벌써 그걸 보는 거야? 이야, 대단한데? 아직 들어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잖아. 하긴... 시그너스 기사단에 쌓은 공적을 생각하면 할 때도 되었지만... 좋아, 기사등급시험을 허락할게! 바로 시작할래?
yes\0
호크아이
시험은 단순해. 저 수련의 숲에 끝까지 가면 연무장이라는 게 있는데, 그 중 제 2 연무장 안에 들어가서 티티들을 물리치고 시험의 증표 30개를 가져오면 돼.
yes\1
호크아이
시험의 증표를 모두 가져오면, 다들 널 정식기사로 인정할 거야. 자, 그럼 즐기다 와!
no\0
호크아이
음. 음. 음... 뭔가 준비할 거라도 있어? 알았어. 기다려 줄게. 준비 다 하거든 다시 말하라고.
진행중stop\item\0
호크아이
아직 시험의 증표 30개를 모으지 못한 것 같네. 혹시 연무장의 위치를 까먹은 거야? 길치구나. 하긴 나도 좀... 하하하. 수련의 숲 끝에 가면 제 2 연무장이 있으니까 거기서 시험의 증표를 찾아오면 돼. 그럼 얼른 갔다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