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플레임 위자드의 기사등급시험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수련기사의 끝 (완료)
직업플레임위자드(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에 따르면 불의 기사단장 오즈에게서 기사등급시험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에레브로 가서 오즈를 만나 보자. 
진행중
기사등급시험이 시작되었다. 내용은 간단하다. 수련의 숲에 끝에 있는 제 2 연무장에 가서 그 안에 있는 티티들을 물리치고 시험의 증표를 가져오면 된다. 시험의 증표 30개를 찾아 오즈에게 돌아오자. 

 시험의 증표 0 / 30
완료
기사등급시험을 완료했다. 이제 수련기사는 종료, 정식기사로 임명 받았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정식기사로서 열정을 갖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즈
기, 기사등급시험을 보시려는 건가요? 와아... 정말 빠르시네요. 지금까지 시그너스 기사단을 위해 애써 주신 걸 생각하면 확실히 정식기사가 되실 때가 되었죠. 네. 기사등급시험을 허가할게요. 바로 시험을 시작해도 괜찮으시겠어요?
yes\0
오즈
시험은 복잡하지 않아요. 노블레스 때 수련하던 수련의 숲은 기억하시죠? 그 끝에는 연무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그 중 제 2 연무장 들어가셔서 그 안에 있는 티티들을 물리치고 시험의 증표 30개를 구해 오시면 돼요.
yes\1
오즈
시험의 증표를 모두 가져오시면 정식기사로써 인정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럼 꼭 성공하시길 빌게요.
no\0
오즈
아직 준비가 필요하신 모양이군요... 주, 준비를 마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stop\item\0
오즈
아직 시험의 증표 30개는 구하지 못하신 것 같네요... 혹시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를 잊으신 건가요? 수련의 숲 끝까지 가면 연무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제 2 연무장 안에 있는 티티들에게서 구할 수 있어요. 30개를 구해야 한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