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다락방의 물건 옮기기

구분필요조건

! NPC 림버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림버트씨네 잡화상점, 림버트씨네 잡화상점, 림버트씨네 잡화상점
퀘스트수상한 남자 (완료)
직업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미하일


 먼지쌓인 포션상자 0 / 1



 91
 하얀 포션 10 개
 마나 엘릭서 10 개
'잡화상점 청소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림버트 아저씨가 뭔가 시킬 일이 있는 것 같다.
진행중
림버트 아저씨가 진열대가 비었는데 뭘 꾸물거리는 거냐고 화를 내면서 다락으로 가서 포션상자 한 박스를 가지고 오라고 했다. 더 화나시기 전에 얼른 다락방으로 올라가서 포션그림이 그려진 상자를 찾아보자.
완료
림버트 아저씨가 진열대가 비었는데 뭘 꾸물거리는 거냐고 화를 내면서 다락으로 가서 포션상자 한 박스를 가지고 오라고 했다. 다락방에서 포션상자를 꺼내다가 뜯어지지 않은 편지다발을 발견했는데 아저씨께 보여드리니 대뜸 화를 내시면서 말을 돌리셨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림버트
꼬마! 이리 와봐. 여기 선반이 비어있잖아. 제때제때 물건을 채워놨어야지! 얼른 다락방에 가서 포션상자를 가져와. 
어린 녀석이 게으름만 피우고 말이야. 게으름은 죄악이라고.
yes\0
림버트
빨리 빨리 움직이지 못하겠어?
no\0
림버트
뭐라고!? 이 녀석이 고아녀석을 입혀주고 먹여줬더니 배은망덕하기는!
진행중0
림버트
왜 이렇게 오래 걸렸어? 내가 안 보는 사이 농땡이친거 아니야? 가져오라는 물건은 가져왔어?

네...여기...그리고 다락에서 이 편지를 주웠는데요. 아직 못 보신것 같아서요...크롬이라는 분이 보내신 것 같던데...  
1
림버트
뭐라고!! 이리내놔! 왜 남의 물건에 마음대로 손을 대는거야?



 하얀 포션 10개
 마나 엘릭서 10개

 91 exp
yes\0
림버트
꼬맹이, 경고하는데 두번 다시 내 허락없이 아무 물건에나 손을 대면 도둑으로 신고해 버릴테니 알아서해! 알았어? 그렇게 멍하니 서있지 말고 얼른 가서 청소라도 해!
stop\item\0
림버트
내가 가져오라던 물건은 안 가져오고 왜 농땡이를 피우고 있는거야? 다락방에 가서 포션상자를 가져 오라고 했잖아! 꼬마녀석이 게으름이나 피우다니 게으름은 죄악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