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돼지와 함께 춤을'의 집수리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돼지와 함께 춤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돼지와 함께 춤을의 집수리에 필요한 재료를 모아다 주어야 한다.
 장작 0 / 5
 나뭇가지 0 / 10


경험치 220

 강철 방패 1 개
 빨간 삼각 방패 1 개
''돼지와 함께 춤을'의 새집 짓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의 '돼지와 함께 춤을'씨가 집수리를 한다는데...
진행중
흙먼지 날리는 고원마을 페리온... 그곳에서 나는 '돼지와 함께 춤을'이라는 특이한 차림의 남자를 만났다. 그는 나에게 집수리에 필요하다며 나뭇가지 10 개장작 5 개를 모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부탁을 들어준다면 그가 가진 방패를 받을수도 있겠지만 만일 거절한다면 그에게 잡아먹히는 일이... 일어나지는 않겠지...?
완료
페리온에서 살고 있는 '돼지와 함께 춤을'에게 나뭇가지 10 개장작 5개를 모아다 주었다. 이걸로 그는 집수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보답으로 받은 방패... 이곳 저곳 긁힌 자국이 있는 것이 어쩐지 오래되어 보이는데 이대로 사용해도 괜찮은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돼지와 함께 춤을
나뭇가지 10장작 5를 가져다 줄수 없겠나? 이번에 우리 집을 더 늘릴 생각이거든. 부탁을 들어준다면 대신 나에게는 필요 없는 좋은 방패를 주겠네... 나무의 모습을 하고 있는 녀석들을 쓰러뜨리면 많이 얻을 수 있을거야.
진행중0
돼지와 함께 춤을
대단하군! 이렇게 많이 모을수 있었다면... 자네도 대단한 실력자라는 이야기로군! 흠... 좋네. 약속대로 방패를 주지. 내가 아끼는 방패라네. 소중히 간직해 주길 바라네.



 강철 방패 1개 (90%)
 빨간 삼각 방패 1개 (10%)

 220 exp
stop\item\0
돼지와 함께 춤을
나뭇가지 10장작 5... 아직 다 모으지 못한 모양이로군. 힘내게~! 그리고 다 모은후 꼭 나에게 다시 오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