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컨텐츠
[이볼빙 시스템] 오르카의 행방은?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이볼빙 시스템] 사라진 오르카 (완료)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로 가자 (#R1846Ex1Ref1846#)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그문트로부터 오르카가 사라졌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다. 오르카는 지금 아무런 힘도 쓸 수 없을텐데,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거지? 지그문트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지그문트는 다시 오르카의 신변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한다. 오르카가 어디 있을지 예상이 가느냐는 질문에 문득 떠오른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 어쩐지 그곳에 오르카가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 
완료
예상대로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를 찾아간 오르카. 오르카는 ESS를 스우로 착각했던 것 같다. 하지만 ESS가 스우의 모습을 베낀 인공지능이라는 것을 알고 분노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한시라도 빨리 오르카의 신변을 다시 확보해야만 합니다. 현재 레지스탕스를 비롯한 연합의 모든 일원들이 오르카를 찾는 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혹시 예상이 가는 곳이 있나요?

1. 블랙윙 본부  
2.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  
3. 에레브  
1
지그문트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 말인가요? 글쎄요, 오르카에게는 나쁜 기억으로 남아있을 텐데 굳이 그곳에 다시 갈 이유가 있을까요? 하지만 혹시 모르니 한 번 확인해보는 게 좋겠네요. 당신이 다녀와주겠어요?
stop\0\0
지그문트
그곳은 이미 확인했지만 오르카를 찾을 수는 없었어요. 예상이 가는 다른 장소는 없나요?
stop\0\2
지그문트
그곳은 이미 확인했지만 오르카를 찾을 수는 없었어요. 예상이 가는 다른 장소는 없나요?
yes\0
지그문트
만약 오르카를 발견하게 되면 즉시 본부에 알리고, 그 자리에서 대기하세요. 절대 오르카를 자극해서는 안 됩니다. 아시겠죠? 비록 힘을 잃었다고는 하나, 그녀는 블랙윙의 수장이자 군단장. 어떤 변수가 있을 지 알 수 없어요.
no\0
지그문트
그래요, 역시 그곳에 오르카가 다시 갈 일은 없겠죠. 그렇다면 대체 오르카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진행중stop\default\0
지그문트
오르카는 그 몸으로 대체 어디에서 뭘 하고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