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몬 리그
[배틀 몬스터] 리그에 대해 알아 보자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달풍이와 대화하기
퀘스트[배틀 몬스터] 첫 배틀 (완료)
기간- 2013년 10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3년 10월 01일 00시 00분


배몬 도감의 그룹/랭킹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자신의 그룹/랭킹 확인하기



'[배틀 몬스터] 배몬의 스킬 획득 방법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그 첫 출전도 무사히 마쳤다. 이제부터 갈 길이 멀겠는걸? 그나저나 달풍이가 리그 성적을 보는 법을 알려준다고 했지. 한 번 들어 볼까?
진행중
리그 성적은 배몬 도감에서 그룹/랭킹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볼 수 있다고 했지? 한 번 살펴볼까?
완료
이제 배몬 리그에 관해 알아야 할 것들은 다 알아본 것 같다. 이제 배틀하는 일만 남은듯 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달풍이
리그 그룹은 레더 점수에 따라 나뉘게 돼요. 처음엔 비기너 그룹에서 시작해서, 레이팅 점수가 1600점 이상이 되면 아마추어 그룹으로, 1700점 이상이 되면 세미프로 그룹으로... 이렇게 승급하게 된답니다.
1
달풍이
랭킹은 소속 그룹에서 자신이 몇 등인지를 나타내요. 랭킹이 높을 수록 위 등급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그만큼 높아지겠죠?
2
달풍이
마지막으로, 리그 등급이 올라가면 배몬 도감의 '칭호 받기'버튼을 통해 매력적인 현재 등급의 '칭호'를 획득할 수 있어요. 해당 칭호는 로그아웃 하면 사라지지만 언제든지 다시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3
달풍이
이상에 대해서는 배몬 도감의 상단 리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어디, 첫 배틀의 성과가 어떻게 나타났는지, 직접 배몬 도감을 열어서 확인해 보고 오시겠어요?

진행중0
달풍이
자, 이제 정말로 배몬 리그에 관한 설명을 모두 마칠게요. 긴 설명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달풍이
마지막으로, 당신의 선전을 기원하면서 리그전에 도움이 될 만한 배몬 장비 셋트를 드릴게요. 그럼 파이팅!
stop\default\0
달풍이
첫 배틀의 성과가 어떻게 나타났는지, 배몬 도감의 그룹/랭킹 보기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