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몬 리그
[배틀 몬스터] 배몬의 레벨을 올려 보자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달풍이와 대화하기
퀘스트[배틀 몬스터] 배몬 스킬을 세팅해 보자 (완료)
기간- 2013년 10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3년 10월 01일 00시 00분



'[배몬 리그] 배몬 스킬 8종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킬 편성의 전략에 대해서도 배웠다. 이제 슬슬 배몬 리그 데뷔 준비를 위한 마지막 과정이겠지? 달풍이에게 이야기를 들어 보자.
진행중
필드의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나의 배몬도 경험치를 획득하는 것 같다. 물론 나보다 레벨이 낮은 몬스터일 수록 얻는 경험치도 적어진다고 한다. 몬스터를 사냥해서 내 배몬의 레벨을 1레벨 올려 볼까?
완료
나의 배몬이 레벨업~ 능력치도 강해지고 스킬 코스트도 늘어나고. 장비, 스킬, 레벨업까지 이제 배몬 리그 데뷔 준비가 얼추 끝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달풍이
자, 이제 배몬 리그에 참전하기 위한 마지막 과정이에요. 배몬 도감의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배몬의 레벨과 능력치를 눈여겨 보신 적이 있나요?

1
달풍이
몬스터를 처음 캡쳐하면 1레벨 배몬이 돼요. 그리고 대표 배몬으로 지정된 배몬은 캐릭터가 몬스터를 쓰러뜨릴 때마다 경험치를 획득하고, 또 레벨이 오르게 되죠. 아, 물론 자기보다 레벨이 낮은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그만큼 경험치는 적어지겠지만요.
2
달풍이
이렇게 배몬의 레벨이 오르면 공격력과 HP, 그리고 최대 스킬 코스트가 늘어나기 때문에 배틀에서 보다 강력한 능력을 발휘함은 물론, 보다 다양하고 강력한 스킬을 편성할 수 있는 전략의 폭이 넓어지게 되죠.
3
달풍이
백문이 불여일견! 자, 그럼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쓰러뜨려서 배몬의 레벨을 1 올려 보세요.
진행중0
달풍이
배몬의 레벨이 올랐군요! 눈빛도 부리부리해 지고, 아까보다 기운이 넘쳐 흐르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이 정도라면 바로 배몬 리그에 출전해도 멋진 배틀을 치를 수 있겠어요.
1
달풍이
자, 한 숨 돌리고 나면 드디어 대망의 대몬 리그 데뷔랍니다!
stop\default\0
달풍이
캐릭터가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대표로 지정한 배몬이 경험치를 얻고, 레벨이 오르게 돼요. 배몬의 레벨을 1 올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