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크로스헌터] 다시 나타난 미스틱 필드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문 교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미스틱 필드, 판테온 미스틱 필드, 리프레 미스틱 필드
기간- 2014년 05월 1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4년 02월 05일 00시 00분 - 2014년 05월 1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로스 헌터 소속의 문 교수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문 교수는 메이플 월드 곳곳에 거대한 미스틱 에너지가 다시 모여들고 있다며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질 것 같으니 어서 와달라고 한다. 일단 위험한 곳은 지난 번과 동일한 헤네시스와 판테온, 리프레라는데... 직접 가거나 문 교수가 보낸 간이 워프 포탈을 타고 미스틱 필드로 가자.
완료
문 교수의 말에 의하면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이 미스틱 에너지를 이용해 강력한 적의 복제를 만들어낸 것 같다. 아직 완전하지 못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그 시간 동안 마을을 지켜내야 한다. 적을 물리치고 마을을 지키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문 교수
계십니까, 크로스헌터 여러분! 문제가 생겼습니다. 메이플 월드 곳곳에 새로운 미스틱 게이트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위험한 에너지가 몰려드는 걸 보니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
1
문 교수
일단 위험한 곳은 헤네시스와 판테온, 그리고 리프레입니다. 그곳에 생긴 거대한 미스틱 게이트를 타고 미스틱 필드로 와주십시오! 한시가 급한 일입니다!
2
문 교수
당신에게 간이 워프 포탈을 보냈습니다. 퀘스트 알림이를 통해 포탈을 이용할 수 있으니, 다른 지역에 있으시다면 사용해 주십시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문 교수
이런... 크로스 헌터가 아닌 사람에게까지 통신이 갔나? 곤란하군. 죄송합니다만 누구라도 좋습니다. 이 사태를 막을 의향이 있는 분이라면 서둘러 미스틱 필드로 와주십시오.
진행중0
문 교수
오셨군요. 저는 크로스 헌터 소속의 문 교수라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미스틱 게이트와 그 안의 몬스터에 대한 연구를 담당하고 있죠. 메이플 월드 곳곳에 새로운 미스틱 게이트가 다시 나타나고 있어 당신께 도움을 요청 드렸습니다.
1
문 교수
알고 계시겠지만 미스틱 게이트는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 아카이럼이 미스틱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만들어낸 장치입니다. 아카이럼은 이 미스틱 에너지를 이용해 시간을 뒤틀었지요. 그로 인해 과거에 영향이 있었습니다만...
2
문 교수
시간을 뒤트는 일에는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부터는 이미 뒤틀린 시간에 또 한 번 뒤틀림을 가해야 하기에 더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고, 더 이상 아카이럼이 같은 일을 반복할 수는 없을 거라고 우리는 판단했습니다.
3
문 교수
이제 적은 이 힘을 다른 곳에 사용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거대한 미스틱 에너지가 메이플 월드의 헤네시스, 판테온, 리프레에 모여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나타났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끔찍한 적입니다.
4
문 교수
그들에게서 느껴지는 미스틱 에너지를 분석해 보니, 그들은 진정한 모습이 아닌 미스틱 에너지로 만들어진 복제품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15분이 지나면 스스로 사라져 버리더군요... 하지만 15분이면 마을 하나가 파괴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5
문 교수
하지만 이전과 달리, 이번에는 아카이럼도 미스틱 에너지를 충분히 모으지는 못한 모양입니다. 응축되고 있는 미스틱 에너지를 분석한 결과 어떤 이유에서인지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적들이 나타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6
문 교수
하지만 아시다시피 주말 한정이라 할지라도 그들을 막지 못하면 마을을 지킬 수 없습니다. 제발 주변의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 적을 막고 마을을 구해 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힘을 합친다면 강력한 적도 막지 못할 리가 없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yes\0
문 교수
그나저나... 주말에만 쳐들어 오다니... 이상하군. 주말이라면 평일보다 더 많은 크로스 헌터 분들이 활동할 때인데 그때 맞춰 오는 것은 그들에게도 더 불리한 것이 아닐지.. 앗?! 설마 이번에는 침공이 목적이 아닌, 그들의 전투 데이터 수집인가? 아... 죄송합니다. 혼잣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