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크로스헌터] 미스틱 에너지의 잔해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문 교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미스틱 필드, 판테온 미스틱 필드, 리프레 미스틱 필드
기간- 2012년 11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1월 1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문 교수가 말한 것처럼 미스틱 에너지에 의해 만들어진 적을 퇴치했다. 그러자 얻는 물건이 있는데... 이건 뭐지?
진행중
문 교수에게 보여주자, 그는 미스틱 에너지의 잔재가 물체화 한 것 같다며 안에 강력한 힘이 담겨 있으니 사용해 보라고 한다. 특별한 물건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데... 

Tip 미스틱 보스에게 얻은 아이템을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보상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자쿰
     

혼테일
     

반 레온
     

힐라
     

아카이럼
     
완료
미스틱 보스 몬스터에게서 얻은 물건을 사용해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문 교수
미스틱 에너지를 가진 적을 물리치신 모양이군요? 음... 그건 뭡니까?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물건인데... 마법진에서 나온 적을 물리치고 얻으신 거라고요? 어디 한 번 봐도 될까요?
yes\0
문 교수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no\0
문 교수
음... 보여주시기 싫으신 겁니까? 한 번 보면 어떤 물건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진행중0
문 교수
호오, 이건 흥미로운 물건이군요. 미스틱 에너지로 탄생한 적을 물리치고 나온 그 잔재물이 물체화한 것 같습니다. 위험한 힘은 사라지고 그저 에너지의 덩어리만 남은 것 같은데요. 사용해 보시면 뭔가 좋은 물건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1
문 교수
미스틱 에너지로 복제된 보스에게서 나온 물건이니, 원래 그 보스가 갖고 있던 물건으로 변할지도 모릅니다. 물론 그 확률이 높지는 않겠지만... 최소한 손해는 안 보실 것 같은데요. 어디 한 번 사용해보시는 게 어떻습니까?
2
문 교수
잔재물에서 나올 가능성이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 어떤 잔재물이 어떤 아이템을 줄지 한 번 잘 생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