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악연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크로우와 대화하기
퀘스트장난감 흑기사 (완료)


장난감 흑기사 0 / 1


레벨 75이상, '셰릴의 제안'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늘테라스<5>에서 발견한 푸른 빛 게이트 옆에서 검은 옷을 입은 건방진 남자를 만났다. 매우 무례한 남자지만, 일단 다시 이야기를 해보자.
진행중
크로우의 무시하는 태도에 기분이 매우 상했다. 어서 강해져서 게이트 안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나의 능력을 증명해야 한다.
완료
끊임없는 수련으로 레벨 55이상이 되었고, 게이트 안의 장난감 흑기사도 물리쳤다. 하지만 크로우는 여전히 나를 무시하며 사라졌다. 열심히 수련해서 꼭 75레벨 이상이 되고 말겠다! 그래서 다음 번에 만나게 된다면 가만두지 않겠어.

레벨 75이상, '셰릴의 제안'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로우
뭐 선물? 무슨 헛소리야. 귀찮게 굴지마. 보아하니 자기 몸 지키기도 힘들어 보이는데, 안전한 곳으로 피하지 그래?

(이런...또 속은건가...이 사람은 왜이렇게 무례한거야.) 저도 제몸 하나 정도는 지킬 수 있어요!  
1
크로우
후후후. 친절하게 다시 말해주지 애송이. 자꾸 방해하지 말고 조용히 돌아가.

(…아니 뭐 이런 사람이 다 있지?...셰릴과 관련된 사람들은 다 이상해!) 지금 계속 저를 무시하시는데, 전 오르비스와 엘나스에서도 이렇게 생긴 게이트 안의 몬스터 퇴치도 한 사람이예요!  
2
크로우
그래? 그럼 어디 증명해 봐.
yes\0
크로우
뭐 정 그렇다면 네 실력을 어디 보여줘 봐. 적어도 레벨 55이상은 되야지. 게이트 안의 장난감 흑기사를 처치한다면 더 이상 너를 무시하지 않겠어.
no\0
크로우
그렇게 금방 포기할 것을 왜 날 귀찮게 한 거야 대체. 약해빠진 주제에 배짱도 없군.
진행중0
크로우
그래 어디 볼까?



 십자 코인 5개
 크로스헌터 체력 포션 50개
 크로스헌터 마력 포션 50개

 52730 exp
yes\0
크로우
뭐 좋아, 적어도 약속은 지킬 줄 아는 애송이였군. 하지만 아직 멀었다구. 애.송.이. 힘을 키워. 아직은 우리와 함께 하기엔 부족해.
stop\default\0
크로우
니가 할 수 있다고 한거야. 내가 강요한 것은 아니잖아? 힘을 키워. 레벨 55이상, 장난감 흑기사 처치 이 두 가지를 해내지 못하면 나한테 말 걸 자격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