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구름공원에 나타난 푸른 빛 게이트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피루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파의집
퀘스트스피루나의 초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피루나는 왠지 사람들을 초대한 적이 없는 것 같다. 셰릴에게 또 당한건가?
진행중
구름공원6으로 가서 유적 발굴 현장에서 봤던 것과 같은 기둥이 있는지 확인해보자.
완료
구름공원6에서 푸른 빛 게이트를 찾았다. 바로 옆에 재규어를 타고 있는 로라라는 사람을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피루나
그건 그렇고, 요전에는 나와 조수가 외출을 하려다 픽시에게 쫓겨 큰일날 뻔 했지. 이러다가는 집 밖으로 한 발짝도 못 나가게 생겼어.

정말 메이플 월드의 여행자들을 초대한 적이 없으신 거예요? 선물도 준비하셨다고 들었는데...(셰릴에게 또 당한건가...!)  
1
스피루나
선물? 대체 무슨 소리야? 어쨌든 내 얘기가 아직 끝나지 않았어. 계속 들어. 나는 픽시들이 사나워진 원인이 구름 속에서 나타난 여신의 탑, 파파픽시와 관련이 있는 것을 알아냈지.

(셰릴은 정말 이상한 사람이로군...또 만나게 되면 따져야겠어!! 일단 얼른 얘기를 들어주고 여길 벗어나야지.) 네, 그래서요..?  
2
스피루나
알아냈는데, 원인이 한 가지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네. 구름공원6 지역에 가는데 처음 보는 푸른 빛 기둥이 있질 않겠나? 가까이 가는 순간 오싹한 기분이 들었어. 기둥 주위의 픽시들도 난폭해졌고. 그 후로 외출을 할 수 없었지.

어! 그런 비슷한 것을 페리온에서 본 적이 있어요!  
3
스피루나
그래? 그럼 자네가 그곳으로 가봐주겠나?
yes\0
스피루나
잘 생각했어. 가서 한 번 확인해 봐주면 좋겠군. 내가 외출을 하고 싶어서가 아니야. 다른 여행자들도 곤란을 겪고 있을 것이 분명해!
no\0
스피루나
이건 단순히 우리가 외출을 할 수 있느냐 마느냐의 문제가 아니라고. 자네는 오르비스의 미래가 걱정되지도 않나?
진행중0
로라
누구? 아~ 너 혹시 네가 셰릴이 말한...? 후후후.



 크로스헌터 체력 포션 10개

 11300 exp
stop\npc\0
스피루나
구름공원6에 있는 푸른 빛 게이트를 확인해 봐. 상당히 수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