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가위] 돌아온! 미니게임 스테이션!
레벨 3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껨디와 대화하기
기간- 2016년 09월 28일 23시 59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6년 09월 28일 23시 59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힙합강아지 껨디가 무언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이다. 그의 목소리를 들어보자.
진행중
힙합강아지 껨디가 무언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이다. 미니게임 스테이션이 오픈했다면서 자신을 찾아오라는데...

미니게임 스테이션은 각 마을에 머물고 있는 껨디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완료
힙합강아지 껨디가 나를 불렀다. 미니게임 스테이션이 오픈했다며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겨보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껨디
YO, 마이크로 췍!! 내 이름은 껨디. 너희에게 희소식을 전해주러 왔지.
sayEx\1
껨디
꿀같은 재미는 기본으로 보장,

상상 이상으로 빵빵한 보상!
sayEx\2
껨디
소개하지, 추석특집 <돌아온 미니게임 스테이션>! 궁금하면 마을에서 날 찾아줘, my baby!

(마을에서 힙합강아지 껨디를 찾아 미니게임 스테이션에 방문해보자.)
yesEx\0
(캐릭터 이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생긴 모양이다. 한 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진행중0
껨디
YO! 제대로 찾아왔군. 이곳이 바로 돌아온 미니게임 스테이션. 놀이를 찾아 헤매는 방랑자들의 데.스.티.네.이.션!
1
껨디
어떻게 게임을 할 수 있냐구? 이런, 이런. 처음 온 손님이니 내가 딱 한 번만 설명해줄 테니 잘 기억해두라구!
2
껨디


머리 위에 말풍선이 떠있는 NPC가 보이지? 말을 걸어보라구, '대기열'에 입장이 가능하다구! 친구들이 모일 때까지 잠시만 기다리면 미니게임으로 뿅! 너무너무 쉽죵!
3
껨디
그리고 너를 위한 빅 뉴스! 미니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하면 성과에 따라서 보상을 준다지? 단감 코인은 한가위 코인샵에서 쓸 수 있으니까 기회를 놓칠 수 없겠지!!

  단감 코인
4
껨디
단, 명심해둬.

한 번 시작한 게임은 끝까지 플레이 하는 것이 매너!

중간에 게임을 포기해버리면 보상도 없을 뿐더러, 15분 동안은 미니게임 이용 불가라는 거!
5
껨디
설명은 여기까지.

자세한 건 직접 하면서 익혀보게, 백문이 불여일견!

더이상의 친절한 설명을 바라지 말게, I'm not your 애완견!
yes\0
껨디
Yeah, HIP HOP!

(힙합강아지 껨디의 요란스러운 설명을 들었다. 미니게임 스테이션에서 직접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겨보자.)#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