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폭발의 원인?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허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16층>
퀘스트파괴된 탑 (완료)


강화된 파이어스톤볼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탑이 파괴되기 전 수상한 점은 없었는지 허클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탑이 파괴되기 전, 푸른빛의 이상한 기둥이 오르비스탑에 갑자기 생겨났다고 한다. 미스틱 게이트가 탑의 파괴와 관련이 있는 것일까?
오르비스탑<16층> 하단에 나타난 푸른빛 미스틱 게이트를 확인해 보자.
완료
미스틱 게이트는 다른 공간과 연결되어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허클
나의 비밀 방에서 여느 때와 같이 연구 중이었지. 그런데 갑자기 폭발이 일어난 거야. 난 서둘러 윗층으로 이동했다네.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었다네. 나의 발명품 쌩쌩이가 아니었다면 이렇게 자네와 이야기할 수 없었겠지.
1
허클
수상한 점이 없었냐고? 얼마 전부터 푸른 빛 이상한 기둥이 생기긴 했었네. 연구해보려는 찰나에 탑이 파괴되는 바람에…

나를 좀 도와주겠나?
yes\0
허클
고맙네. 이번에 오르비스탑<16층> 하단에 미스틱 게이트가 생겼다네. 나 대신 살펴봐주게. 그것을 만지면,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는 것 같아. 미스틱 게이트 안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연구 재료가 될만한 샘플을 구해주게. 100마리 정도 처치할 때까지 아무 것도 찾지 못하면, 그냥 돌아오게나. 너무 오래 머물다간 무슨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no\0
허클
탑이 파괴된 원인을 알아내고 싶지 않은건가?
진행중0
허클
뭔가 발견했나?

미스틱 게이트 안의 몬스터들은 훨씬 강하고 난폭해져 있었어요. 하지만, 샘플 같은 것은 찾을 수 없었어요. 아! 그리고 색이 달라졌어요. 분명 푸른 빛이었던 것 같은데, 붉은 빛으로 바뀐거 같았어요.  
1
허클
색이 변했다고 했나?

 133108 exp
yes\0
허클
음, 잠시 생각할 시간을 주게. 살아움직이는 돌만큼이나 이상한 현상이로군.
stop\mob\0
허클
연구 샘플은 아직 구하지 못했나? 미스틱 게이트 안의 몬스터를 50마리 정도 처치해보게.